여기 남아도 어느 팀에 가느냐에 따라서 크보 남는 메리트가 갈릴거 같음 관리해주면서 키워주는 2군 환경이 잘되어있는 팀이면 괜찮은데
무명의 더쿠
|
15:22 |
조회 수 348
아닌 경우에는 고졸에 몸 다 안 만들어졌는데 풀시즌으로 갈아먹고 하는 경우도 많이 봐서... 솔직히 크보 남는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건 아닌듯 어느 쪽을 선택하든 장단점 명확한 거 같아
아닌 경우에는 고졸에 몸 다 안 만들어졌는데 풀시즌으로 갈아먹고 하는 경우도 많이 봐서... 솔직히 크보 남는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건 아닌듯 어느 쪽을 선택하든 장단점 명확한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