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는 직행 별로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현진이를보낼거면 후보로넣덩가 근데 그건 아니니까 아예 휴식 주면 좋겟음
- 16:42
- 조회 0
- 잡담
-
- 한화) 근데 올해같을 때 태연이 감추도 괜찮을 거 같은데
- 16:42
- 조회 0
- 잡담
-
- 기아) 갸티비쌤들은 코코몽 설득 하실수있습니다 ^ᶘ=و ˃̵ᗝ˂̵=ᶅ^و
- 16:42
- 조회 5
- 잡담
-
- 박성한 아쉽다 선수단 몰표였는데
- 16:42
- 조회 7
- 잡담
-
- 엘지) 선수분들 hoxy 우리한테 죄송하시면
- 16:42
- 조회 6
- 잡담
-
- SSG) 말소 안시키고 그냥 일요일만 걸러주려는 생각 아님?
- 16:42
- 조회 3
- 잡담
-
- 기아) 호령이 끝내기 타구 잡은거는 두고두고 회자 될 거 같어
- 16:42
- 조회 1
- 잡담
-
- ㅁㅊ 언준이 가네
- 16:42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대만에서 옌청이 진짜 우리 스포츠스타 .. 박태환 김연아 이런느낌으로다가 집중하는 기분
- 16:42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난 진짜 토요일 이후 감독이 넘 이해가 안됨ㅋㅋㅋ
- 16:42
- 조회 17
- 잡담
-
- 엔씨) 김주원 홈런더비 후보인가?
- 16:41
- 조회 10
- 잡담
-
- 엔씨) 휘집이가 타격 못하고 송구 실책이 나오더라도 절대로 휘집이를 보고싶은 이유
- 16:41
- 조회 7
- 잡담
-
- 두산) 전다민 오늘 1회초 타석만 서고 1회말에 바로 교체됐었음
- 16:41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선발 샤브샤브중인게 웃긴데 안웃겨
- 16:41
- 조회 9
- 잡담
-
- 두산) 누구 부상만 아니면 된다
- 16:41
- 조회 12
- 잡담
-
- 뉴비인데 올스타 하면 야없날 며칠인거야?
- 16:41
- 조회 14
- 잡담
-
- SSG) 정이 갈지 안갈지는 모르겠지만 ૮₍ -̥̥᷄ _ -̥̥᷅ ₎ა
- 16:41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진짜 누굴위한 휴식인지 모르겠네
- 16:41
- 조회 15
- 잡담
-
- SSG) 오늘 신인민준이 쓰는거 자체가 건우 주2회 안시킬라하는거 아녓어?
- 16:4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는 1이닝만 투구하고 컨디션을 점검한 뒤 즉각 1군 콜업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었다. 보고를 받은 김 감독은 "내일(25일) 온다"고 밝혔다.이이무라는 1이닝 2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만루에서 삼진을 빼앗았다.
- 16:41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