뎁스도 얇고 그런 팀들이 솔까 많아서 신인때부터 갈아쓰고 그러니까...쩝..
잡담 근데 참 저렇게 돈은 못주더라도 크보에서 뛰면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던가 란 생각이 들기도 함 (하현승만 말하는거아님
16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뎁스도 얇고 그런 팀들이 솔까 많아서 신인때부터 갈아쓰고 그러니까...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