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메쟈다녀온 선수들이 저 조건이면 어떤건지 그래도 크보 남는게 좋은지 설명해주는거 보고싶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58245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7 우리야 뭐 일개 커뮤러라 가라마라해도 모르니까 ㅋㅋㅋㅋㅋ그동안은 얼마받든 무조건 포스팅이 좋다 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