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그건 있음 그 금액이면 가는 게 맞다.. 말고 주변사람들이 제발 가라고 설득해줬으면 좋겠다 이런 글도 보여가지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5580398 무명의 더쿠 | 15:17 | 조회 수 318 전자는 걍 할만한 말인데 후자는 엄.. 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