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건 오랜만에 나온 커브였는데 이 글 쓴 분은 또다른 오랜 만에 나온 구종인 투심에 주목한듯 그나저나 어느 사이트에서 스터프 자료 얻으시는지 궁금 서번트 자료들 기존에 크롤링 해주던 사이트 많이 막힌 상태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탠리 텀블러 야구장 좌석 컵홀더에 들어가나
- 17:14
- 조회 9
- 잡담
-
- 엘지) 았싴ㅋㅋ 아래 댓글둥이 가져온 사진 개쳐웃겨
- 17:14
- 조회 20
- 잡담
-
- 삼성) 4년째 용병타자들 올스타 보내는 중
- 17:1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오늘 이길시 커피 기프티콘 나눔함
- 17:14
- 조회 21
- 나눔
-
- 전구장 호박나이트 됐다는 말 왤케 웃기지
- 17:14
- 조회 71
- 잡담
-
- 삼성) 그리고 아겜 3주 빠질때 그때 순위싸움이 어찌될지 모르니 유영웅을 쓰더라도
- 17:14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저급하고 저렴해보인다는 말도 악플이야?
- 17:14
- 조회 70
- 잡담
-
- 두산) 라인업 뜨고 재석이 얘기 한바탕 경기 끝나고도 또 재석이
- 17:14
- 조회 25
- 잡담
-
- 삐끼삐끼 뜨고 나서 너무 그 스타일로 막 나와
- 17:14
- 조회 52
- 잡담
-
- 올해 치어팀장 바뀌고 np 확 느껴지는 곳이 기아랑 삼성 같음
- 17:14
- 조회 163
- 잡담
-
- 롯데) 바람너무부는데...
- 17:14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아니 난 진짜 신기할 지경이네 인스타만 가도 반응 개안좋던데
- 17:13
- 조회 78
- 잡담
-
- 누군가가 아카송으로 떠서 자기들도 아카송으로 애써보는데도 안 뜨는거면 아카송의 문제가 아니라 못 뜨는거야
- 17:13
- 조회 94
- 잡담
-
- 엘지) 근데 치어는 현장에서 응원하는 팬들 때문에 있는거 아닌가
- 17:13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얼마전에 고양이발도 충격이었는데..;
- 17:13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이렇게 퍼먹인대도 레벨업할거같지가 않아서
- 17:13
- 조회 30
- 잡담
-
- 두산) 근데 재석이 걍 1군 연명안타 치던 시기도 지나서 걍 아예너무 못쳐 지금
- 17:13
- 조회 26
- 잡담
-
- 엘지) 근데 안바꿀거같지? 엠씨 응단 치어?
- 17:13
- 조회 44
- 잡담
-
- 엘지도 그렇고 삼성도 밤티됨
- 17:13
- 조회 146
- 잡담
-
- 두산) 아니 일단 6찬호가 너무 구려..
- 17:13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