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미 지우학생한테 정 다줬는데 현승학생이 제발 크보에 남아주셔야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기자 : 토요일에 쇼크가 좀 있었는데
- 16:44
- 조회 0
- 잡담
-
- 한화) 만약 류가 선발 후보였음 베스트 가능성 꽤 있었을수도..
- 16:44
- 조회 0
- 잡담
-
- 한화) 현진이 불펜은 봐야한다면 코시에서만 보고싶다 ( o̴̶̷ ө o̴̶̷ )
- 16:44
- 조회 0
- 잡담
-
- kt) #축하해쭌 #올스타쭌 #멋져쭌 #수고햇어쭌 #드림올스타쭌 #드림외야수쭌
- 16:44
- 조회 0
- 잡담
-
- 삼성) 찬희야말로 계속 말소주면서 체력 안배해야하는거 아니야?
- 16:44
- 조회 7
- 잡담
-
- 삼성) 라인업에 유영웅이어도 빡치고 영웅이가 없어도 빡칠듯
- 16:44
- 조회 7
- 잡담
-
- 두산) 올해 엔트리 등록 관련 두번쨰 놀라는 중 첫번째는 당연 순이
- 16:44
- 조회 17
- 잡담
-
- 걍 비인기팀은 항상 서러운거지 뭐
- 16:44
- 조회 73
- 잡담
-
- 롯데) 롯데 이이무라, 내일 온다! → "필승조 가능한 구위, 슬라이더 커브 괜찮고 포크볼 보통" [부산 현장]
- 16:44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옌청이 보내주고 싶은데 휴식도 주고싶어
- 16:44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나 근데 올해가 작년보다 올스타투표 더 열심히 함..
- 16:44
- 조회 11
- 잡담
-
- kt) ₍๐◔ᴗ◔๐₎ꔪ 올스타도 보내줬는데 이제 비판 안 줘도 될 듯?
- 16:44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여기 스스로 전력을 약화시키는 감독이 있음
- 16:44
- 조회 17
- 잡담
-
- 쩰친 안현밈 선수 아이패치 왜 그렇게 그리시는거야?
- 16:44
- 조회 30
- 잡담
-
- 삼성) 난 박진만은 포기했고 이제 주1회 정지훈 등판을 바람
- 16:44
- 조회 23
- 잡담
-
- 롯데) 1예스 개좋긴한데 이게 되려면 전제조건이 까다로움ㅋㅋㅋㅋㅋ
- 16:43
- 조회 27
- 잡담
-
- 삼성) 말소 떴어?
- 16:43
- 조회 54
- 잡담
-
- 한화) #강백호 #문현빈 #허인서 올스타 BEST 12 선정! 문현빈과 허인서는 생애 처음으로 올스타 BEST 12에 선정됐고, 강백호 역시 BEST 12 자격으로 올스타전 출전은 이번이 처음!!! 투표해준 후디들 모두 고마워👾
- 16:43
- 조회 77
- 스퀘어
-
- 선수단표 제일 많이 받은 선수가 최형우 같은데 진짜 대단하다
- 16:43
- 조회 29
- 잡담
-
- 김진욱 올스타 감추로 보내주세요 。゜゜∧(´O`)∧ ゜゜。
- 16:43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