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어..기습시구 좋은것같아
- 17:28
- 조회 48
- 잡담
-
- 엘지) 노출 있어도 예쁘면 그러던가 말던가인데 음.. 치어복이 기괴하고 괴랄해
- 17:28
- 조회 8
- 잡담
-
- 사자네 소영치어 ㄹㅇ 웃는게 진짜 너무너무 예쁜데 보는사람까지 행복해지더라ㅋㅋㅋㅋㅋ
- 17:28
- 조회 25
- 잡담
-
- 작년에 삼성 치어 의상 이거 진짜 좋았는데
- 17:28
- 조회 117
- 잡담
-
- 삼성) 중계 잡히는것만봐도 기존팀이랑 새로운팀장팀이랑 추구미가 다름
- 17:28
- 조회 54
- 잡담
-
- 수원구장 앞에 홈플러스가서 먹을거사려고하는데 뭐가있을까?
- 17:27
- 조회 25
- 잡담
-
- 정복 밤티나는 이유는 이것 저것 다 노리고 싶으니깐...
- 17:27
- 조회 36
- 잡담
-
- 밤티아웃송 한군데서 독푼거던데
- 17:27
- 조회 242
- 잡담
-
- 엘지) 딱히 윤승이 안싫은데 응원 안끊어줄때가 진짜 힘들어
- 17:27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우리 지금까지 연예인시구썰 떠도 시리즈전에 안뜨면 없었는데
- 17:27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전체 치어플 보면서 또 생각나는 사람... 가예치어 。° ^ᶘ=°´ᝪ`°=ᶅ^°。
- 17:27
- 조회 85
- 잡담
-
- 삼성) 혜인치어 좋은데
- 17:27
- 조회 132
- 잡담
-
- 엘지) 얘들아 명재현 등번호 63임
- 17:27
- 조회 214
- 잡담
-
- 망사도 입어야되고 겨도 보여야되고 골도 보여야되고 허리도 보여야되고 바지는 짧아야되니
- 17:27
- 조회 57
- 잡담
-
- 엘지) 아이돌 오는데 공지 안띄우고 오는거 처음 아님? ㅋㅋ
- 17:27
- 조회 111
- 잡담
-
- 김현수 올스타 혹시라도 나가면 진짜 인간적으로 진짜 맹구 실사 해줘라
- 17:27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우리 오늘 시구일정 없었나? 나 왜 3일 다 정해진 게 있다고 생각했지ㅋㅋㅋ
- 17:27
- 조회 34
- 잡담
-
- 한화) 급치어플보고 궁금해진건데 우리
- 17:27
- 조회 136
- 잡담
-
- 소신발언 일부 치어들 직업정신이란게 정말 있었다면 일단 춤연습을 많이 했을것 같아
- 17:27
- 조회 73
- 잡담
-
- 엘지) 보넥도 내일 아침에 엠카 사녹있어서 오늘 시구하기는 빡세지 않을까 했는데
- 17:27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