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ʕو ˃̵ᗝ˂̵ ʔ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해 야구입덕인데 올스타 이거 가는거 좋은거야????
- 16:42
- 조회 0
- 잡담
-
- 기아) 3. 무명의 더쿠 16:41 올러 고흐흑
- 16:42
- 조회 4
- 잡담
-
- kt) 최원준 투표 진짜 열심히 했는데 등수 안올라서 넘 속상했어 ㅜㅜ
- 16:42
- 조회 5
- 잡담
-
- 기아) "토요일(20일)에 쇼크가 좀 있었는데..."라고 묻자 이 감독은 "쇼크 없었는데요?"라고 미소까지 지으며 말했다. 이 감독은 "그냥 뭐 10-9로 아깝게 진 것뿐이다. 심리적으로 그런 건 없다"라고 잘라 말한 뒤 "바로 한 경기 만에 선수들이 잘 해줬기 때문에.... 지나간 주는 지나간 주다"라고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 16:42
- 조회 6
- 잡담
-
- kt) 읍면리 초중고에서 서울대 입학 나온기분이야 ( ߹ ▾ ߹ )
- 16:42
- 조회 2
- 잡담
-
- 근데 베스트12에 뽑히면 뭐가 좋아?
- 16:42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이래서 작년에 새감독 소취했는데ㅠ
- 16:42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잠실 유니폼 마킹해주는 곳
- 16:42
- 조회 7
- 잡담
-
- 한화) 라자 선수단 1위가 아니었으면 그나마 덜 아까웠을 것 같은데 1위라 더 아깝다..
- 16:42
- 조회 27
- 잡담
-
- 생각보다 선수단 투표 성적대로 잘 줬다
- 16:42
- 조회 54
- 잡담
-
- 엔씨) 영원한권 감추로 보내줘
- 16:42
- 조회 5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설사 수행이나 수빈이 둘 중 하나가 문제가 있어서 올렸더라도 승민 민석 카메론 / 숩쉥 둘 중 한명 이렇게 있으면 ㄱㅊ한데
- 16:42
- 조회 35
- 잡담
-
- 감추는 구단별로 가는거임? 아님 나눔 드림 감독이 선정하는거야??
- 16:42
- 조회 9
- 잡담
-
- 한화) 현진이를보낼거면 후보로넣덩가 근데 그건 아니니까 아예 휴식 주면 좋겟음
- 16:42
- 조회 17
- 잡담
-
- 한화) 근데 올해같을 때 태연이 감추도 괜찮을 거 같은데
- 16:42
- 조회 10
- 잡담
-
- 기아) 갸티비쌤들은 코코몽 설득 하실수있습니다 ^ᶘ=و ˃̵ᗝ˂̵=ᶅ^و
- 16:42
- 조회 26
- 잡담
-
- 박성한 아쉽다 선수단 몰표였는데
- 16:42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선수분들 hoxy 우리한테 죄송하시면
- 16:42
- 조회 50
- 잡담
-
- SSG) 말소 안시키고 그냥 일요일만 걸러주려는 생각 아님?
- 16:42
- 조회 22
- 잡담
-
- 기아) 호령이 끝내기 타구 잡은거는 두고두고 회자 될 거 같어
- 16:42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