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꼭 직행 안하고 남는것만 똑똑한건 아닌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진욱 올스타 감추로 보내주세요 。゜゜∧(´O`)∧ ゜゜。
- 16:43
- 조회 0
- 잡담
-
- 롯데) 황장폰중에 폰은 그래도 스타일상 1번 가도 되는 스타일이긴한데
- 16:43
- 조회 2
- 잡담
-
- 엘지) 우리가 지난해에 5명 갔잖아 투표랑 감추포함으로?
- 16:4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근데 외야 만에하나 뭔일 있어도 콜업할 정도는 아닌거 아냐??
- 16:4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나이제 라인업 뜨는거 두려워졌어
- 16:43
- 조회 6
- 잡담
-
- kt) ₍๐◕ᴗ◕๐₎ꔪ 인어공주가 맞다고 생각해
- 16:4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일단 등말소로 당황스러웠던 적은 (나는) 이번이 처음이라가지고 기사 뜨는 거 기다리는 중..
- 16:43
- 조회 37
- 잡담
-
- 기아) 가자 영탁아
- 16:43
- 조회 67
- 잡담
-
- 엘지) 보경이는 성적이 좋으면 팬투표가 밀렸고.. 이제 팬투표 많이 받았을땐 부상으로 빠져있었음 ㅠㅠ
- 16:43
- 조회 40
- 잡담
-
- 아 감독추천이 상의하고 뽑는거구나 난 작년으로 예를 들면 이범호 감독이
- 16:43
- 조회 66
- 잡담
-
- 한화) 근데 내가 선수여도 페라자 문현빈 뽑는다 ㅎㅎ
- 16:43
- 조회 35
- 잡담
-
- 삼성) 감 잡고 계속 던져야할 최원태를 왜 자꾸 휴식주냐고...
- 16:4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상황보니까 급하게 콜업했을 느낌이라 기사 뜨고 말해야겠다..
- 16:43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솔직히 잠실 숙소에서 롯데월드몰 정도면 내가 가벼운 선수 업고 가줘도 되는 거리임
- 16:43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재현아 믿는다
- 16:43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작년 올스타는 이거 생각남
- 16:43
- 조회 75
- 잡담
-
- 한화) 올스타 후보 명단을 구단이 짜는거면 감독이랑 의견이 다를 수도..?
- 16:43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오 근데 지금 안그래도 외야 박터지는데 혹여 누구한명한테 문제생겼다해도 외야가 필요한가싶긴해
- 16:43
- 조회 50
- 잡담
-
- kt) 인산이 타석만 서고 수비는 한번도 안섰지?
- 16:43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외야 누군가 부상이면 그 선수가 말소됐어야 하는거 아냐?
- 16:42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