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다른팀은 몰라도 우리는 3포수 해야되는 팀이 맞다고 생각해

무명의 더쿠 | 15:13 | 조회 수 171
리그에 3포수 하는팀이 2팀이라는데 한팀이 양강의 으지선수 있는 팀이잖아

나이가 있어서 스타팅으로 일주일에 3회4회씩 나오는게 무리임 근데 민호는 포수로도 좋지만 대타로도 체력 관리만 해주면 충분히 좋은 선수라 우리는 3포수하면서 민호는 일주일에 2번정도만 스타팅해주고 도환이가 3번4번 나오고 짱포가 불펜이랑 1번정도만 나와주면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감독 논리대로면 김재윤까지 껴서 5포수 쌉가능(?)
    • 18:11
    • 조회 3
    • 잡담
    • 삼성) 인터뷰보니 후반기 무서운데
    • 18:10
    • 조회 25
    • 잡담
    • 삼성) 어제 84구?로 6이닝 자책점 2점 했는데
    • 18:10
    • 조회 11
    • 잡담
    • 삼성) 백정현한테도 선발 할 때 존나 뭐라 했는데 불펜으로 가서 잘하니 미친듯이 갈기 시작함
    • 18:10
    • 조회 6
    • 잡담
    • 오늘 야푸:야채곱창 무뼈닭발
    • 18:10
    • 조회 6
    • 잡담
    • 기아) 생각보다 끼끼가 더 작정 했네^ᶘ=•́Ⱉ•̀;ก=ᶅ^💦 
    • 18:10
    • 조회 29
    • 잡담
    1
    • 롯데) 올스타전 전에 자티비 살아나서 다행이야
    • 18:10
    • 조회 15
    • 잡담
    • 두산) 6찬호는 대체 무슨 생각일까
    • 18:10
    • 조회 19
    • 잡담
    • 기아)  "토요일(20일)에 쇼크가 좀 있었는데..."라고 묻자 이 감독은 "쇼크 없었는데요?"라고 미소까지 지으며 말했다. 이 감독은 "그냥 뭐 10-9로 아깝게 진 것뿐이다. 심리적으로 그런 건 없다"라고 잘라 말한 뒤 "바로 한 경기 만에 선수들이 잘 해줬기 때문에.... 지나간 주는 지나간 주다"라고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 18:10
    • 조회 33
    • 잡담
    • 엘지) 오늘 제발 이겼으면 좋겠다..
    • 18:10
    • 조회 26
    • 잡담
    1
    • 삼성) 오늘 인터뷰 다른데도 반응 다 안 좋네
    • 18:10
    • 조회 61
    • 잡담
    5
    • 롯데) 핫덕 이제 보는데 우리도 경기 전에 이것저것 인터뷰 따는 거 너무 감동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8:10
    • 조회 26
    • 잡담
    • 엘지) 야 니네 럭키 되게 나쁘다 ૮₍ •᷅ ⤙ •᷄ ₎ა
    • 18:10
    • 조회 43
    • 잡담
    1
    • 삼성) 박진만 창섭이 입대전에 창섭이한테 막말 많이함
    • 18:10
    • 조회 25
    • 잡담
    2
    • 엔씨) 집이 머리가 와이라노... ‎𐩣(๐ -᷅_-᷄ ?๐)
    • 18:10
    • 조회 23
    • 잡담
    • 삼성) 최원태 지가 수비하려고 점프하는거 나만 봤나
    • 18:10
    • 조회 22
    • 잡담
    1
    • 삼성) 최원태 정병러도 어제 경기로 멘탈 얘기 안할거 같은데 진짜 특이하시다..............
    • 18:09
    • 조회 21
    • 잡담
    • 삼성) 나도 6선발 제발 버리고 찬희 불펜으로 보내라싶은데 감독이 찬희 편애하고 원태 싫어해서 6선발한다는 건 모르겠음
    • 18:09
    • 조회 22
    • 잡담
    3
    • 한화) 올스타 가는 선수들 오늘 홈런치는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09
    • 조회 18
    • 잡담
    3
    • 기아) 치열한 접전 끝에 3위 자리를 따낸 박재현은 팬들이 자신을 뽑아준 '진짜 이유'를 명확히 간파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기대에 200% 부응하겠다는 화끈한 정면 돌파를 선언했다.
    • 18:09
    • 조회 91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