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에 3포수 하는팀이 2팀이라는데 한팀이 양강의 으지선수 있는 팀이잖아
나이가 있어서 스타팅으로 일주일에 3회4회씩 나오는게 무리임 근데 민호는 포수로도 좋지만 대타로도 체력 관리만 해주면 충분히 좋은 선수라 우리는 3포수하면서 민호는 일주일에 2번정도만 스타팅해주고 도환이가 3번4번 나오고 짱포가 불펜이랑 1번정도만 나와주면 됨
나이가 있어서 스타팅으로 일주일에 3회4회씩 나오는게 무리임 근데 민호는 포수로도 좋지만 대타로도 체력 관리만 해주면 충분히 좋은 선수라 우리는 3포수하면서 민호는 일주일에 2번정도만 스타팅해주고 도환이가 3번4번 나오고 짱포가 불펜이랑 1번정도만 나와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