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다른팀은 몰라도 우리는 3포수 해야되는 팀이 맞다고 생각해
170 3
2026.06.24 15:13
170 3
리그에 3포수 하는팀이 2팀이라는데 한팀이 양강의 으지선수 있는 팀이잖아

나이가 있어서 스타팅으로 일주일에 3회4회씩 나오는게 무리임 근데 민호는 포수로도 좋지만 대타로도 체력 관리만 해주면 충분히 좋은 선수라 우리는 3포수하면서 민호는 일주일에 2번정도만 스타팅해주고 도환이가 3번4번 나오고 짱포가 불펜이랑 1번정도만 나와주면 됨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5 00:05 10,01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87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656 잡담 한화) 샤이뚱들 보호자로 이상규 가야한다 16:40 0
15207655 잡담 삼성) 박진만 귀 옆에다 소리지르고싶다 16:40 5
15207654 잡담 엔씨) 엔삼오 영상가지고 호철이 기용 비판이 많았는데 같은 영상에서 이미 백업에서 한별/태훈 조합을 끌고가려는 모습도 나왔었음 16:40 1
15207653 잡담 롯데) 사직이 홈이라 사직에서 경기날 이벤트하는거에 거부감이 없어서 글치 사실 동선만 따지면 저게 훨씬ㅇㅇ.. 16:40 9
15207652 잡담 두산) 승민석도 다 못 쓰고 있는 외야인데 전다민은 왜... 16:40 11
15207651 잡담 엘지) 스틴이랑 햄장 마지막 잠실 올스타 재밋게 보내고 우리가 마지막 잠실 우승하면됨 16:39 9
15207650 잡담 엘지) 스포츠는 근본적으로 이기는 희열을 느끼려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16:39 20
15207649 잡담 두산) 나 모르는사이에 내야수 전향했나...? 16:39 16
15207648 잡담 엘지) 염 어린 선수들 감추후보로 많이 넣는 것 같아서 강훈이는 넣어줄 것 같고 1 16:39 12
15207647 잡담 올해 유격이 진짜 빡세지 않냐 1 16:39 46
15207646 잡담 한화) 샤이 뚱들 그 중에서 백호가 그나마 아는 사람 많고 형이라 대장뚱하겠네 16:39 12
15207645 잡담 SSG) 올해는 감추 많이 보냈으면 좋겠다 16:39 8
15207644 잡담 두산) 올릴거면 3루보는 종성이를 올리던가 2 16:39 24
15207643 잡담 기아) 오라 올스타 키링이여 16:39 39
15207642 잡담 드림팀 5명빼고 다 애아빠네 16:39 32
15207641 잡담 두산) 오늘 순석승 할거 아니었어? 16:39 13
15207640 잡담 두산) 올릴 거면 종성이를 올릴 줄 알앗는데 16:39 10
15207639 잡담 한화) 올스타 투표 선발투수 현진이로 넣지 1 16:39 36
15207638 잡담 두산) 수빈 수행 민석 승민 다 있는데 뭔 전다민.. 1 16:39 29
15207637 잡담 사직에도 열무국수있어?! 1 16:3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