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다른팀은 몰라도 우리는 3포수 해야되는 팀이 맞다고 생각해
171 3
2026.06.24 15:13
171 3
리그에 3포수 하는팀이 2팀이라는데 한팀이 양강의 으지선수 있는 팀이잖아

나이가 있어서 스타팅으로 일주일에 3회4회씩 나오는게 무리임 근데 민호는 포수로도 좋지만 대타로도 체력 관리만 해주면 충분히 좋은 선수라 우리는 3포수하면서 민호는 일주일에 2번정도만 스타팅해주고 도환이가 3번4번 나오고 짱포가 불펜이랑 1번정도만 나와주면 됨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06.21 43,7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3,28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47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574 잡담 두산) 올스타 포카 뽑으러 가야하는데 요즘 직관가기 싫어서 어쩌지 했거든? 17:55 1
15208573 잡담 기아) 이범호가 쉬어야하는데 많이 가긴하지만 선수단 팬투표 1위 많이나와서 좋대 ㅋㅋㅋㅋ 17:55 29
15208572 잡담 삼성) 진짜 차별 편애 존나 하는데 그거 이제야 알게 되서 속시원한 느낌.. 그동안은 뭐 쓸만하니까 쓴다 쉴드 개많았는데 17:55 14
15208571 잡담 삼성) 아니 선발을 내리고 왜 굳이 내야를 올려? 17:55 10
15208570 잡담 kt) 힐리 올스타 홈런레이스 좀 궁금하다 17:54 10
15208569 잡담 SSG) 걍 김재환을 빼 17:54 14
15208568 잡담 삼성) 아니 뭐 어쨌든 이뤄지지 않은 일이라 유쾌한척 인터뷰 했을텐데 심사가 내가 ㅈㄴ 꼬인 상태라 곱게 안보임 17:54 11
15208567 잡담 삼성) 우리 어제 점수 안 내길 잘했다 1 17:54 45
15208566 잡담 삼성) 지난번 찬희때도 그렇고 이번 유영웅때도 그렇고 "긴장"으로 퉁치는게 어이없다 17:54 6
15208565 잡담 엘지)당근 투표 열심히했는데 팬투표결과가 많이 뒤집히면 속상할수 있는거아님? 17:54 36
15208564 잡담 삼성) 수비 중시는 무슨 1 17:54 12
15208563 잡담 박곰네 아웃송 섹시푸드라니 17:54 31
15208562 잡담 한화) 오늘 날씨가 1 17:54 26
15208561 잡담 삼성) 악개소리 할까봐 어제 안 썼는데 솔직히 선발뒤에 유영웅 말이됨?ㅋㅋㅋㅋㅋ 3 17:54 44
15208560 잡담 삼성) 전에 감독 대가리 꽃밭이라 쓰고 17:54 12
15208559 잡담 SSG) 선발 계속 돌던애도 아니고 첫 주전선발인데 17:54 21
15208558 잡담 삼성) 23때부터 느꼈지만 야구관 ㅈㄴ 기괴한듯 17:54 23
15208557 잡담 SSG) 이어 "김건우도 목표가 '규정이닝'이라고 하더라. 승수가 아니라 규정이닝인 것을 보면 생각도 할 줄 안다"며 "그 목표를 이루다 보면 점점 업그레이드 될 거라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1 17:54 49
15208556 잡담 삼성) 포수에대해서 저렇게 생각하는거 소름돋는다 1 17:54 29
15208555 잡담 삼성) 내야->외야랑 지타(외야)->포수 이게 결이 맞나? 2 17:53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