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살 주세요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유효슈팅 0이 너무다
- 10:41
- 조회 12
- onair
-
- ㅇㅇㄱ 축알못이지만 축구는 진짜 선수끼리 안친하면 되게힘들겠다
- 10:41
- 조회 19
- onair
-
- 한화) 지난 23일 데뷔 첫 끝내기 안타를 친 노시환은 "선배님과 전화도 자주 하고, 빨리 오라고 한다"면서 "타선이 한창 좋다가 지금 좀 저조한데, 은성 선배님이 합류하시면 더 강한 타선을 만들 수 있고, 활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다. 확실히 플러스 되는 요인이 많을 것 같다. 빨리 팀에 합류하셔서 팀이 높은 곳으로 갔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 10:40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홍당틀 홍당틀
- 10:40
- 조회 19
- onair
-
- ㅇㅇㄱ 축알못인데 왜 다들 멍하게 서있는거 같냐;;
- 10:40
- 조회 14
- onair
-
- ㅇㅇㄱ 투수가 볼질로 무사만루 채우고 막는 거 보는 기분임...
- 10:40
- 조회 17
- onair
-
- ㅇㅇㄱ 공격수은 볼 뭐 차보지도 못하네
- 10:40
- 조회 11
- onair
-
- ㅇㅇㄱ 근데 오늘 이강인 ㅂㄹ라기에는 이강인 공 잡고 있을때 다른 선수들 움직임이 별로라..
- 10:40
- 조회 61
- onair
-
- ㅇㅇㄱ 와 브라질 확실히 축구를 잘하네
- 10:40
- 조회 30
- onair
-
- 롯데) ㅇㅇㄱ 베네수엘라 지진 엄청 크게 났나보네
- 10:40
- 조회 48
- 잡담
-
- ㅇㅇㄱ 우리팀 공격력 같아
- 10:40
- 조회 18
- onair
-
- ㅇㅇㄱ 남아공 골결정력 없어서 다행인 수준
- 10:40
- 조회 67
- onair
-
- ㅇㅇㄱ 쉬는동안 단체로 뭘했냐 왜케 못하지
- 10:40
- 조회 8
- onair
-
- 기아) 독붐온 이유를 알아냈지
- 10:40
- 조회 95
- 잡담
-
- ㅇㅇㄱ 아니 다들 뛰었음 청년 하고 싶은거야? 골넣음청년 되고 싶지 않나봐
- 10:40
- 조회 11
- onair
-
- 기아) 드디어 직관 승률 5할 넘겼다
- 10:40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우리가 더 못하는 거 같은데
- 10:40
- 조회 11
- onair
-
- 한화) 베네수엘라 지진 엄청 크게 났나본데...?
- 10:39
- 조회 41
- 잡담
-
- ㅇㅇㄱ 박지성 개 답답해 보임
- 10:39
- 조회 29
- onair
-
- ㅇㅇㄱ 남아공 영점이 ㅈㄴ 안잡혀서 그렇지 웬만한 팀이었으면 3골은 먹었을듯
- 10:39
- 조회 2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