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나 강민호 좋아하는데 지금처럼 기용하는건 아쉬워
203 8
2026.06.24 15:09
203 8
도환이 출장 늘리고 미노 줄이는 것 맞다고 봄

미노가 주는 노련한 운영과 안정감도 필요함

그래서 적당히 분배했으면 하는데 그게 안됨


일주일 6경기니깐 선발은 도환이 민호 4:2 때에 따라서 3:3 하면서 짱포는 경기 후반에 나오면 괜찮지 않나?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54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87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656 잡담 두산) 일요일 선발 누구임;;;? 승용이 오냐 16:40 0
15207655 잡담 SSG) 건우 주2회 시킬 작정인가? 16:40 10
15207654 잡담 두산) 야수를 올려도 지금 종성이도 아니고 16:40 23
15207653 잡담 엘지) 보경이 감추도 힘드려나 16:40 17
15207652 잡담 한화) 샤이뚱들 보호자로 이상규 가야한다 16:40 14
15207651 잡담 삼성) 박진만 귀 옆에다 소리지르고싶다 16:40 32
15207650 잡담 엔씨) 엔삼오 영상가지고 호철이 기용 비판이 많았는데 같은 영상에서 이미 백업에서 한별/태훈 조합을 끌고가려는 모습도 나왔었음 16:40 13
15207649 잡담 롯데) 사직이 홈이라 사직에서 경기날 이벤트하는거에 거부감이 없어서 글치 사실 동선만 따지면 저게 훨씬ㅇㅇ.. 1 16:40 24
15207648 잡담 두산) 승민석도 다 못 쓰고 있는 외야인데 전다민은 왜... 16:40 24
15207647 잡담 엘지) 스틴이랑 햄장 마지막 잠실 올스타 재밋게 보내고 우리가 마지막 잠실 우승하면됨 16:39 17
15207646 잡담 엘지) 스포츠는 근본적으로 이기는 희열을 느끼려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16:39 31
15207645 잡담 두산) 나 모르는사이에 내야수 전향했나...? 16:39 24
15207644 잡담 엘지) 염 어린 선수들 감추후보로 많이 넣는 것 같아서 강훈이는 넣어줄 것 같고 1 16:39 17
15207643 잡담 올해 유격이 진짜 빡세지 않냐 1 16:39 74
15207642 잡담 한화) 샤이 뚱들 그 중에서 백호가 그나마 아는 사람 많고 형이라 대장뚱하겠네 16:39 18
15207641 잡담 SSG) 올해는 감추 많이 보냈으면 좋겠다 16:39 13
15207640 잡담 두산) 올릴거면 3루보는 종성이를 올리던가 5 16:39 45
15207639 잡담 기아) 오라 올스타 키링이여 2 16:39 71
15207638 잡담 드림팀 5명빼고 다 애아빠네 16:39 42
15207637 잡담 두산) 오늘 순석승 할거 아니었어? 16:3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