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쟈 1라급 선진육성시스템에서 체계적으로 큰 최대어 유망주가 어떻게 성장하는지 보고싶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집계가 잘못된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23
- 조회 0
- onair
-
- 한화) 백호가 880그램이라고 준 배트가 알고보니 920 그램 짜리였대
- 18:23
- 조회 5
- onair
-
- 기아) 우리 올스타 포포몬쓰 중에 그거 귀여웠는데
- 18:23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밀니 예쁘다
- 18:23
- 조회 4
- onair
-
- 두산) 오늘 키플레이어 김민석 vs 페라자네
- 18:23
- 조회 16
- onair
-
- 삼성) 김영웅 유격 준비하면
- 18:23
- 조회 20
- 잡담
-
- 두산) 패승승도 위닝이다 ʕ๑•̀ᗝ•́๑ʔو ̑̑˂ᵒ͜͡ᵏᵎ
- 18:23
- 조회 1
- onair
-
- 삼성) 2년전 영웅이 몸이 아니잖아
- 18:23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얼라는 성장하고 베테랑은 굳건하다
- 18:23
- 조회 39
- 잡담
-
- kt) 원준이 성적이 좋아서 팬투표 어느정도만 되면 선수단투표로 노려볼만했는데
- 18:23
- 조회 31
- 잡담
-
- 삼성) 그냥 울팀이 감독들이고 팬들이고 다 선발이 잘해야하는거 알아서 퀄스못하면 화냄
- 18:22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우리 주파수 임티 유명해지네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22
- 조회 40
- 잡담
-
- 엘지) 혹시 노란수건 지금가도 오프라인에서 살 수 있어 ???
- 18:22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아니 규정이닝 못채울수있다는게
- 18:22
- 조회 82
- 잡담
-
- SSG) 경기 전에 나오는 지표들이 다 폭력적이네..
- 18:22
- 조회 26
- onair
-
- kt) 쭌 올스타에게로 내가 간다 성적
- 18:22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오늘 민석이 컨디션 좋았으면 좋겠네
- 18:22
- 조회 26
- onair
-
- 롯데) 사직 갱기 가능합미다
- 18:22
- 조회 91
- 잡담
-
- 두산) 제발 오늘부터 위닝두 다시 해줘 ʕ ˃̵ጥ˂̵ ʔ
- 18:21
- 조회 7
- 잡담
-
- SSG) 계속 반짝거리길래 뭔가했더니 배티였음
- 18:21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