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찝쩍대네!!!!! 도미꺼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무리 프론트 의지로 냅두는거여도
- 18:09
- 조회 1
- 잡담
-
- 삼성) 진짜 야구 감독이 맞나 싶은게... 원래 투수는 컨디션 좋아도 볼넷 많이 나올 수 있고, 컨디션 별로라도 범타 유도 잘되서 투구수 적게 이닝 먹을 때 있음 득지 운도 중요하고
- 18:08
- 조회 6
- 잡담
-
- 삼성) 포수는 형우한테 진짜 시킬 생각이었던거보면
- 18:0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쟤 못하는데 쓰는것도 싫고 쟤땜에 다른선수들 고생하는것도 싫음
- 18:08
- 조회 14
- 잡담
-
- 삼성) 근데 진짜 신기하다 혼자 여유로운듯
- 18:08
- 조회 7
- 잡담
-
- 삼성) 어제는 진짜 그 난리 난걸 원태 혼자 뺑이쳐서 수습했구만 와...
- 18:08
- 조회 16
- 잡담
-
- SSG) 수리네한테 빌려와써 랜더스 이기는 빔๛ ก૮₍ ー̀ ᴥ ー́ก₎ა๛ ก૮₍ ー̀ ᴥ ー́ก₎ა๛ ก૮₍ ー̀ ᴥ ー́ก₎ა
- 18:08
- 조회 14
- 잡담
-
- 오늘 박곰이 정동문화사 웨이팅용 번호표까지 매진시켰대
- 18:08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야수가 못잡아서 병살일거 무만 만들었는데 2실점으로 끝낸거면 멘탈 좋다고 하죠...
- 18:0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나이 40인데 올스타 투표 신기록 실화냐...양의지 "감격스럽다. 잠실구장 마지막이라..." [대전 현장]
- 18:08
- 조회 44
- 잡담
-
- 삼성) 매니아단 슼에서 승민이 보고 깔뚱이 말대로 됐네 룰루랄라 들어왔는데
- 18:08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상규랑 뉴곰 유니폼 안 입고 있네
- 18:08
- 조회 42
- 잡담
-
- 삼성) 내가 투수였으면 1회에서 너갱이 나갔음ㅋㅋㅋㅋ
- 18:07
- 조회 29
- 잡담
-
- SSG) 감독아 감독아 니가 그런거 결정하라고 그자리에 있는거야
- 18:07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나쁘지 않았다 이러네
- 18:07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바빕신이시여 제발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07
- 조회 17
- 잡담
-
- 삼성) 투수가 충분한 휴식준다고 무조건 잘던지는줄 아는거야?
- 18:07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작년 플옵도 선수들이 잘해서 간건데 감독은 모르는 듯
- 18:07
- 조회 17
- 잡담
-
- 롯데) 퓨처스 경기 기록 10: 5 패
- 18:07
- 조회 76
- 잡담
-
- 아니 올스타 때문에 짹 스핀 난리나는거 매해 보는데
- 18:07
- 조회 1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