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감추는 몇명이야?
- 16:16
- 조회 3
- 잡담
-
- 기아) 우리 투표 화력 그렇게 세진 않아서 걱정했는데
- 16:16
- 조회 3
- 잡담
-
- 한화) 한 3만표만 팬투표로 라자 더 받았어도 보낼수있을거같아서
- 16:16
- 조회 5
- 잡담
-
- 엘지) 강훈이 넘 아쉽네
- 16:16
- 조회 8
- 잡담
-
- 두산) 곽빈은 2018년 린드블럼 이후 8년 만에 두산 소속으로 올스타 선발투수 베스트 12로 뽑혀 개인 첫 올스타전을 준비한다
- 16:16
- 조회 6
- 잡담
-
- kt) 111명의 현민단 선수님들도 감사함미다 ⸜̑⸝͂˖໋⸰₍⸝⸝• ▾• ₎⸝⸝ި ʕᦏ´-
- 16:16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백호랑 인서는 꼬옥 보내주고싶엇는데 둘다 팬투표도1등 선수단투표도 차이나게 1등인거 넘뿌듯..
- 16:16
- 조회 6
- 잡담
-
- 두산) 정우랑 오랑이가 선수단에 친구 한 10명만 더 있엇어도..
- 16:16
- 조회 24
- 잡담
-
- 엘지) 강훈이는 진짜 아쉽고 ㅠ 저 점수 꼭 봐라 강훈아
- 16:16
- 조회 13
- 잡담
-
- kt) 마무리투수 선수단 열에 초록칸이 있어서 보니 우리네 마무리더라( •᷄ᴗ•᷅ )🪄
- 16:16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선수단한테 알아서 어필했구나 니네가 ꙨꙻөꙨꙻ
- 16:16
- 조회 6
- 잡담
-
- kt) 팬투표도 100만이면 다들 엄청 힘냈다 (˘▾˘;ก)💦
- 16:16
- 조회 9
- 잡담
-
- 선수단 투표로 역전된 인원 6명
- 16:16
- 조회 116
- 잡담
-
- 한화) ㅍㅁ 우리동네 야구대장 쇼츠 봤어?
- 16:16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라자가 너무 아깝다ㅠㅠ
- 16:16
- 조회 0
- 잡담
-
- 롯데) 한덩희는 4번 잘 받아먹고 있는거지?
- 16:16
- 조회 5
- 잡담
-
- 엘지) 우리 올스타 전에는 팀성적이 안 좋았는데 올해는 반대네 (♧〃⌒▽⌒〃)ゝ(☆〃⌒▽⌒〃)ゝ
- 16:16
- 조회 12
- 잡담
-
- 엘지) 투표 열심히 한 둥이들이 제일 수고해따~
- 16:16
- 조회 3
- 잡담
-
- kt) 감추로 미미 맹구는 갈 느낌 ◔▾◔
- 16:16
- 조회 7
- 잡담
-
- SSG) 좀더 해볼만했던건 병현이같긴한데 난 성한이가 너무아쉽다...ㅠ
- 16:16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