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오한들고 어 좀 괜찮나? 싶으면 바로 또 다른 부위 아프고 코막히고 목칼칼하고 오한은 드는데 나 지금 열은 안나....૮₍ •̅ ᴥ •̅ ₎ა근데 컨디션은 너무 안좋고 잠만 옴
잡담 ㅇㅇㄱ 애들아 여름감기 조심해라.....개도 안걸린다는데 엉엉
1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꾸 오한들고 어 좀 괜찮나? 싶으면 바로 또 다른 부위 아프고 코막히고 목칼칼하고 오한은 드는데 나 지금 열은 안나....૮₍ •̅ ᴥ •̅ ₎ა근데 컨디션은 너무 안좋고 잠만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