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만약에 현승군 미국가면 키움에서 지우군 데려가나?
157 3
2026.06.24 15:00
157 3

그렇겠지 아무래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3 00:05 9,94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270 잡담 엘지) 아 근데 난 보경이 내년에 부상이탈없이 본인 페이스 달리면 내년에는 ㄹㅇ 투표로 보내줄수있을 것 같음 16:23 0
15207269 잡담 두산) 어쨌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투표 진짜 열심히 해따 최고 16:23 2
15207268 잡담 기아) 올러 종아리에 계신분은 좀 힘들겠지? 16:23 6
15207267 잡담 엔씨) 하소미 보는거야? ‧˚₊*̥ʕ* ⁰̷̴͈꒨⁰̷̴͈ ʔ‧˚₊*̥ 16:23 3
15207266 잡담 기아) 끼끼는 작년엔 퓨쳐스 올스타 가구 올해는 크보 올스타 16:23 17
15207265 잡담 두산) 엥씨가 생각보다 많이 받앗음 선수단표 16:23 22
15207264 잡담 올스타전 투표 자컨 뜬 팀 있어?? 16:23 18
15207263 잡담 SSG) 난 감추 걱정 안함ㅋㅋㅋㅋ 16:22 29
15207262 잡담 🥫타팬 수빈쌤 파라파라 올라온뒤로 매일 출근길 퇴근길 자기전 10번씩 봄 16:22 6
15207261 잡담 두산) 걍 외야 성적 좋은 선수분들이 있어서 표 못 받을 거 같았음 16:22 13
15207260 잡담 한화) 이글스가 이만큼이나 밤티였는데 셋이나보낸거면 솔직히 수리들은 할만큼 함 1 16:22 15
15207259 잡담 엘지) 난 투표했지만 참치는 쉬길 바랬어 3 16:22 27
15207258 잡담 삼성) 자욱이나 형우 같이 유명한 선수들 가는 것도 기분 좋은데 승민이가 가는게 너무 기분 좋음 1 16:22 20
15207257 잡담 한화) 힘 빠졌는데 백호 비야인드랑 인서 가보고싶다 한 거 보고 할건해야지모드였음 1 16:22 8
15207256 잡담 한화) 선수단 투표할 시기에 잘해서 다행이란 생각...... 1 16:22 10
15207255 잡담 기아) 우리 선수단투표 많이받은거 너무좋다 16:22 13
15207254 잡담 롯데) 우리 한덩이 선수단 12표 혹시 경남고일까요 16:22 19
15207253 잡담 기아) 역시 성적충 갸빠들.. 16:22 39
15207252 잡담 엘지) 선수단 투표할때 주영이 11경기인가밖에 안나왔을걸 16:22 34
15207251 잡담 두산) 때때 이얀이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1 16:22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