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쟈는 그냥 틀드 보내든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신민재 팬투표 몇위였는데?
- 16:14
- 조회 16
- 잡담
-
- 엘지) 그래도 끝나서 속시원하다ㅋㅋㅋㅋㅋ
- 16:14
- 조회 3
- 잡담
-
- 다 됐고 난 올스타 투표 기간을 줄이든 한사람당 투표수 제한을 두든
- 16:14
- 조회 9
- 잡담
-
- 삼성) 깔뚱이랑 승민이랑 같포지션에서 같은 상황으로 2년연속 베스트된거 ㄱㅇㄱ
- 16:14
- 조회 6
- 잡담
-
- 한화) 인서랑 현빈이도 선수단 잘받았다
- 16:14
- 조회 4
- 잡담
-
- 엘지) 주영이가 아쉽다 성적도 진짜 좋은데 시기가 아까워 ㅠㅠ
- 16:1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자 이제 가서 가족사진 찍어 올리걸아
- 16:14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우리 베12 2명 밖에 안 뽑혀서 감추로 3 ~ 4 명 가능하긴 해보임
- 16:14
- 조회 65
- 잡담
-
- 엘지) 선수단 투표 진짜 투명하다 ㅋㅋㅋㅋㅋ
- 16:14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지환이가 너무 아쉽다 잠실인데.....ㅜㅜㅠㅠ
- 16:14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성적으로 아쉬운건 주영이밖에 없음
- 16:1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지훈이가 선수단이 은근히ㅋㅋ
- 16:14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이렇게 되니까 라자 아깝 ㅜ
- 16:14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우린 열심히 했는데 너네가 못해서 그렇다
- 16:14
- 조회 9
- 잡담
-
- 엘지) 그래도 보면 팬투표 영향이 없을수없는게 그래도 못간 선수들도 대부분 2위라인임
- 16:14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레둥 표 주신 선수단 여러분 감사합니더 .・゚゚・(ꩀ Θ ꩀ)・゚゚・.
- 16:14
- 조회 44
- 잡담
-
- 엘지 엔씨가 진짜 의외로 뒤집혔다
- 16:14
- 조회 61
- 잡담
-
- 엘지) 근데 감추로 갈 거 같아서 크게 속상 안해도 돼
- 16:14
- 조회 12
- 잡담
-
- ㅅㅈㅎ 라이브 재미없고 그 정렬된 표가 나를 설레게함
- 16:14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주영이 빼고는 아쉽지도 않음 야수들은 너희가 잘했어야지
- 16:14
- 조회 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