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데려오고싶나봄
잡담 저정도 계약금은 미국 드랲 1라 하위급이래
27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37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6857 | 잡담 | 한화) 근데 이글스가 투표기간에 너무 못난이였어... | 16:11 | 1 |
| 15206856 | 잡담 | SSG) 성한이랑 병현이 아쉽네 | 16:11 | 2 |
| 15206855 | 잡담 | 롯데) 선수단 투표 준용 진욱 예스가 힘냈네 | 16:11 | 0 |
| 15206854 | 잡담 | 뒤집혀도 선수단 투표 있는게 좋음 | 16:11 | 15 |
| 15206853 | 잡담 | 기아) 올러 가는 거 넘 좋다 1 | 16:11 | 13 |
| 15206852 | 잡담 | kt) ㅁㅊ 쭌 베스트12 입성이라니 미쳤다 | 16:11 | 25 |
| 15206851 | 잡담 | 엘지) 식식이 권력 자랑 | 16:11 | 39 |
| 15206850 | 잡담 | 엘지) 스틴이 전체 선수중에 총점 압도적 1위다 2 | 16:11 | 23 |
| 15206849 | 잡담 | SSG) 이래도 최정 못가는거면 올스타 남의집잔치네 1 | 16:11 | 76 |
| 15206848 | 잡담 | 두산) 투표 진짜 열심히 해서 다행이네 ㅇㅇ | 16:11 | 22 |
| 15206847 | 잡담 | 삼성) 어둠의빼뱀단 실망입니다 1 | 16:11 | 56 |
| 15206846 | 잡담 | 한화) 이러면 감추로 상규 갈 수도 있겠다 1 | 16:11 | 50 |
| 15206845 | 잡담 | SSG) 흥참동인거 이럴때 되게 슬퍼 1n년째 적응안돼 1 | 16:11 | 28 |
| 15206844 | 잡담 | kt) 된거야?? 투표로??? 1 | 16:11 | 35 |
| 15206843 | 잡담 | 한화) 상규 감추로 보내줘 보내주면 | 16:11 | 14 |
| 15206842 | 잡담 | 두산) 선수단투표가 존나 중요하네 1 | 16:11 | 70 |
| 15206841 | 잡담 | 두산) 오랑이 아까울 뻔 했는데 선수단투표 보고 | 16:11 | 53 |
| 15206840 | 잡담 | 엘지) 강훈이가 아까운게 선수단도 꽤 받음 1 | 16:11 | 21 |
| 15206839 | 잡담 | 하긴 최원준 성적이 너무 좋더라 1 | 16:11 | 40 |
| 15206838 | 잡담 | 엘지) 애초에 몇십만표 쉽게 뒤집히는것도 아님 | 16:11 | 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