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가면 내가 다 아쉬울 거 같아... 양키스에서 경험도 쌓고 거기서 키워줄 각인 거 같은데 그거 다 받고 나중에 와....... 얼마나 터질지 궁금함 진짜
잡담 난 현승 학생 걍 가면 좋겠는데
1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안 가면 내가 다 아쉬울 거 같아... 양키스에서 경험도 쌓고 거기서 키워줄 각인 거 같은데 그거 다 받고 나중에 와....... 얼마나 터질지 궁금함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