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큰돈이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감추로 승규는 가겟지????
- 16:24
- 조회 0
- 잡담
-
- SSG) 올스타얘기하니까 자선야구 보고싶다
- 16:24
- 조회 1
- 잡담
-
- 우리팀 나눔이긴 한데 김주원 박민우는 뽑아서 둘다 된거 좋다
- 16:24
- 조회 4
- 잡담
-
- 원래 체감도르로 뽑던게 올해는 아예 성적을 눈으로 보여줘서 성적투표 많을거같았음
- 16:24
- 조회 2
- 잡담
-
- 기아) 이범호 감독 성영탁선수 얘기하면 미소밖에 안보인뎈ㅋㅋㅋㅋㅋㅋ
- 16:24
- 조회 32
- 잡담
-
- 엘지) 그래서 일단 스틴이랑 햄장은 분장을 해야하는거잖아요?
- 16:24
- 조회 7
- 잡담
-
- 엘지) 선수단 투표 보니까 아까운 게 강훈이밖에 없네
- 16:24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우리 투표 야구 못한다고 쉬었으면 걍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 이거 실화 됨
- 16:23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들었니 너네???? 인서가 이글스 소속으로 36년만에 베스트12 뽑힌 프차 포수래
- 16:23
- 조회 29
- onair
-
- 두산) @찬호야 올스타 의상은 이거다
- 16:23
- 조회 55
- 잡담
-
- 두산) 팬투표 1위였는데 뒤집혀서 아쉽네...하려다 점수 보고 정신차림 수빈이도 못갈뻔 했음
- 16:23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올해도 썸머레이스 하나?
- 16:23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이번 투표 솔직히
- 16:23
- 조회 59
- 잡담
-
- 롯데) 사직가서 덬들 꼭 먹는거 뭐있어????
- 16:23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오늘 야구하려나 이제 슬슬 나가야하는데 그럼
- 16:23
- 조회 4
- 잡담
-
- 한화) 사실 성적이랑 승리가 최고의 홍보임 ㅋㅋㅋ
- 16:23
- 조회 7
- 잡담
-
- 한화 프차포수 뽑힌게 36년만이래
- 16:23
- 조회 27
- onair
-
- 한화) 36년만에 뽑힌 이글스 프랜차이즈 포수...
- 16:23
- 조회 63
- onair
-
- 롯데) 여기는 해운대 여긴 빗줄기 굵은데 사직은어때?
- 16:23
- 조회 7
- 잡담
-
- 한화) 외야 선수단 투표 라자랑 현빈이가 1,2위인 거 너무 대박
- 16:23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