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당연히 그만큼 못주더라도 뭐 육성계획이나 이런걸로 구단에서도 어떻게든 어필해볼 수도 없는거지 지금은?
잡담 저렇게 미국에서 꼬셔도(?) 템퍼링 금지니까 구단은 그냥 지켜만 보고 있어야되는거?
26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돈은 당연히 그만큼 못주더라도 뭐 육성계획이나 이런걸로 구단에서도 어떻게든 어필해볼 수도 없는거지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