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원태인 노시환?
잡담 퐈 안하고 역대급 연봉 찍어봐야 10억대 아냐?
3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1 | 00:05 | 9,71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6226 | onair | 기아) 올러 뜨자마자 소리질러서 고영 옆에서 자다가 빡침ㅋㅋㅋㅋ | 16:02 | 0 |
| 15206225 | onair | 엘지) 솔직히 니들이 너무 못하긴했다 | 16:02 | 0 |
| 15206224 | onair | 투표랑 너무달라서 당황슨 | 16:02 | 4 |
| 15206223 | onair | SSG) 정이 뽑혓어요 | 16:01 | 3 |
| 15206222 | onair | 두산) 3루는 어쩔수없엇다 신님이 계셔서 | 16:01 | 2 |
| 15206221 | 잡담 | 아니 걍 한번에 띄우지... | 16:01 | 5 |
| 15206220 | onair | 두산) 지훈아ㅠㅠ 어쩔수가 없었다ㅠ | 16:01 | 12 |
| 15206219 | 잡담 | 삼성) 못보고있는데 이미지 띄워주는 게 아니라 호명하는겨?? 올스타?? | 16:01 | 8 |
| 15206218 | onair | 80만 표차이가 선수단 투표로 뒤집어 진다 | 16:01 | 98 |
| 15206217 | onair | 엘지) 흥 (♧ꙨꙻᴗꙨꙻ )(☆ꙨꙻᴗꙨꙻ ) | 16:01 | 31 |
| 15206216 | onair | 기아) 야수는 아직이야? 1 | 16:01 | 16 |
| 15206215 | onair | 두산) 정우 곰모때 우리만의 곰스타해주자...ㅜ | 16:01 | 13 |
| 15206214 | onair | SSG) 정이!!₊‧✩•.˚⋆૮₍⸝⸝ᵒ̴̶̷ Ⱉ ᵒ̴̶̷⸝⸝₎ა ⋆˚.•✩‧₊ | 16:01 | 11 |
| 15206213 | onair | 3루수 알 앗 어 1 | 16:01 | 73 |
| 15206212 | onair | SSG) 정이 뽑힘 | 16:01 | 13 |
| 15206211 | onair | 선수단 표 엄청 받았나보다 | 16:01 | 44 |
| 15206210 | onair | 기아) 또잉이 암 가야제 또잉이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1 | 16:01 | 22 |
| 15206209 | onair | 기아) 도영이 간다 2 | 16:01 | 29 |
| 15206208 | onair | SSG) 역시 정이는 됐다 | 16:01 | 29 |
| 15206207 | onair | 두산) 곽빈 이영하 양의지 박준순 확정 | 16:01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