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지나면 부진하다던 베테랑들 조용히 올라오는게 풀시즌 버틴 노하우는 무시 못하잖아 강민호 지금 그만둬도 레전드급 포수인데 누굴 치울게 아니라 도환이랑 같이 뛰면서 루틴 보기만 해도 선수한테 좋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