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샴푸나 재윤이처럼 불펜 베테랑이 중요하듯이 포수는 더 그렇다고 생각해
111 3
2026.06.24 14:50
111 3
여름 지나면 부진하다던 베테랑들 조용히 올라오는게 풀시즌 버틴 노하우는 무시 못하잖아 

강민호 지금 그만둬도 레전드급 포수인데 누굴 치울게 아니라 도환이랑 같이 뛰면서 루틴 보기만 해도 선수한테 좋지 않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8 06.22 32,6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6747 onair 두산) 20만표는 선수단으로 뚝딱 뒤집히는거라 영하도 선수단표 좀 받았나봐 16:09 0
15206746 잡담 두산) 빈이 첫 올스타 ⸜̑⸝͂˖໋⸰ʕ ⸝⸝ᵒ̴̶̷ ᵕ ᵒ̴̶̷ ʔ⸝⸝ި ʕᦏ´- 16:09 0
15206745 잡담 한화) 인서 선수단표도 많이 받았다 16:09 0
15206744 onair 한화) 안가면 안되는 선수들 다 가서 다행 16:09 1
15206743 잡담 한화) ㅅㅈㅎ 우리 홍보도 거의 못하고 해서 불안했는데ㅠ 16:09 2
15206742 잡담 삼성) 형우 선수단 투표 1위네 ദ്ദി꒰( ⚆ᴥ⚆ )꒱ 16:09 2
15206741 잡담 SSG) 병현이도 아쉽네...ㅠ 16:09 5
15206740 잡담 엔씨) 포지션 2루수랑 유격수라서 더 조은거.. 몬주아냐 16:09 4
15206739 잡담 삼성) 다 갈순 없어서 아쉽긴해도 16:09 12
15206738 잡담 두산) 찬숭아 득표수 외우고 다니걸아 16:08 8
15206737 잡담 한화) 인서 선수단투표 봐봐 대박 16:08 41
15206736 잡담 kt) 원준이 선수단 253표 16:08 33
15206735 onair 선수단표 많이 받은것 같아 보이는 선수들 대부분 성적이 존잘 16:08 12
15206734 잡담 엘지) 내년에 투표 안한다는 말은 왜 하는거야?? 16:08 24
15206733 잡담 엔씨) 박민우 하솜새봄브이로그 잠실에서찍어라 16:08 2
15206732 잡담 엘지) 아쉬운건 주영이랑 강훈이 16:08 8
15206731 잡담 kt) 쭌 선수단 투표 미쳤다(p) 16:08 51
15206730 onair 엘지) 세호 맨날 라방하면서 투표 독려 개열심히 했는데 그래도 오스틴은 보낼 수 있어서 다행임 16:08 9
15206729 잡담 한화) 라자가 제일 아깝다 ㅠㅠ 아깝게 4등 ㅠㅠ 16:08 11
15206728 onair 두산) 정우진짜 아쉽다 상반기에 잘해줬는데 16:0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