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금액이 엄청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솔직히 고령이는 선수단 투표만 믿음ㅋㅋㅋㅋㅋ
- 16:04
- 조회 0
- 잡담
-
- 기아) 우리 5명이나 보내내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16:04
- 조회 0
- onair
-
- 엔씨) 빵특쭈특해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6:04
- 조회 0
- onair
-
- SSG) 리셋이 넘 아쉽다 ㅜㅠ
- 16:04
- 조회 1
- onair
-
- 삼성) ꒰( ⚆ᴥ⚆ )꒱ 고령이 갈줄 몰 랏 어
- 16:04
- 조회 6
- 잡담
-
- 올스타 베스트12 최종 결과
- 16:04
- 조회 74
- 잡담
-
- 엘지) 우리 감추로 누구가려나..
- 16:04
- 조회 8
- onair
-
- 엘지) 잘했어야지 늬들이 (♧◕ᴗ◕)(☆◕ᴗ◕)
- 16:04
- 조회 2
- onair
-
- 한화) 우리 선수들 다 투표할때 성적 좋았어서 선수단투표로 안뒤집어질거같았음
- 16:04
- 조회 11
- onair
-
- kt) ヽ(*˙▾˙*)ノ(▾˙*ノ)ヽ( ☗ )ノ(ヽ*˙▾)ヽ(*˙▾˙*)ノ
- 16:04
- 조회 2
- onair
-
- 기아) 헤헤 랑이들 돌라캐라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16:04
- 조회 4
- onair
-
- 두산) 정우 오랑이 너무 아쉽다ㅠㅠ
- 16:04
- 조회 8
- onair
-
- 삼성) 난 승민이 된게 젤 신기해
- 16:04
- 조회 17
- onair
-
- SSG) 성한아 미안하다 ૮₍ -̥̥᷄ _ -̥̥᷅ ₎ა
- 16:04
- 조회 8
- onair
-
- 두산) 선수단 표로 바뀐게 외야랑 지타네
- 16:04
- 조회 49
- onair
-
- 한화) 수리들 돌아 🌸ヽ(˶ᵔ ө ᵔ˶)ノ🌸(ө ᵔ˶ノ🌸)🌸ヽ( 🔥 )ノ🌸(🌸ヽ˶ᵔ ө)🌸ヽ(˶ᵔ ө ᵔ˶)ノ 🌸
- 16:04
- 조회 10
- 잡담
-
- 선수단 진짜 투명한 성적충이라ㅋㅋㅋㅋ
- 16:04
- 조회 40
- onair
-
- 두산) 그래두 우리 6명간다٩ʕ◍ᐢ-ᐢ◍ʔوꕤ*.゚
- 16:04
- 조회 22
- onair
-
- 기아) 우리 생각보다 많이가네...오
- 16:04
- 조회 39
- onair
-
- 한화) 와 우리 셋이나 있다!!!
- 16:04
- 조회 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