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참보면 루키리그부터 올라가서 잘된사례 없어서 남는게 크댔음
잡담 46억 + 투타겸업 + 더블A나 트리플A부터 시작이면 갈듯
22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37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7238 | 잡담 | 롯데) 오늘 야구할까? | 16:22 | 3 |
| 15207237 | 잡담 | 한화) 우리 팀 선수들 선수단 투표 잘 받았다 | 16:22 | 1 |
| 15207236 | 잡담 | 엔씨) 우리 키스톤 간다 ㅠㅠㅠㅠㅠ | 16:22 | 35 |
| 15207235 | 잡담 | 한화) 선수단 투표 시기때문에 인서 선수단 그래도 잘받겠다 싶었는디 | 16:22 | 21 |
| 15207234 | 잡담 | 감추는 팀당 몇명이야? | 16:22 | 20 |
| 15207233 | 잡담 | 기아) 우리 홍보도 안햇는데 5명 가는 거면 1 | 16:22 | 59 |
| 15207232 | 잡담 | 엔씨) 집집이 왔다!!!머리봐ㅋㅋㅋㅋ | 16:22 | 20 |
| 15207231 | 잡담 | 엘지) 아 오늘 보여주등가 ( ♧ ≖_≖ )( ≖_≖ ☆ ) | 16:22 | 15 |
| 15207230 | 잡담 | 기아) 올러 기대되는 이유. 비시즌때 페스티벌갈때도 이러고 감 ^ᶘ=◔ᴗ◔=ᶅ^ 1 | 16:22 | 51 |
| 15207229 | 잡담 | 기아) ㅇㄱㅇ 언준이 열심히 투표해놨더니만 | 16:21 | 37 |
| 15207228 | 잡담 | 엔씨) 집집이 사직이래 이발도함 2 | 16:21 | 32 |
| 15207227 | 잡담 | 엔씨) 가? 빵 우주 가는거야.˚‧º·₍๐´Ⱉ`๐₎ꔪ‧º·˚. | 16:21 | 5 |
| 15207226 | 잡담 | 중간투수 RP의 R은 뭐임? 1 | 16:21 | 18 |
| 15207225 | onair | 한화) 아니 백호랑 해민쌤만 사진 왜 저럼ㅋㅋㅋㅋㅌ 2 | 16:21 | 46 |
| 15207224 | 잡담 | SSG) 병현이진짜아깝네 1 | 16:21 | 30 |
| 15207223 | 잡담 | SSG) 난 그냥 올스타 이래서 안봐 | 16:21 | 49 |
| 15207222 | 잡담 | SSG) 베12뽑힌건 좋고 맘같아서 최정박성한 치료나 받았음한다 | 16:21 | 15 |
| 15207221 | 잡담 | 한화) 감추는 몇명가??? 3 | 16:21 | 41 |
| 15207220 | 잡담 | 기아) 서준이 2루수 해줬어야지 ^ᶘ=o̴̶̷︿o̴̶̷=ᶅ^ 1 | 16:21 | 27 |
| 15207219 | 잡담 | 엘지) 뭐야 결과나윰?? 4 | 16:21 | 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