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도 아니지만 궁금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롯데 치어리더 조아.. 목나경언니(언니아님) 에너지가 너무 좋음
- 17:41
- 조회 0
- 잡담
-
- 두산) 카메론 빠진 거 신기하네
- 17:41
- 조회 2
- 잡담
-
- 그래서 기아 전팀장은 어디감??
- 17:41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난 걍 재석인 포기하기로 했음
- 17:41
- 조회 10
- 잡담
-
- SSG) 하영이는 진짜 운동 신경이 좋다
- 17:40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승용이 일요일 선발이구낭
- 17:40
- 조회 32
- 잡담
-
- 개인적으로 기아 엔씨 치어 괜찮음
- 17:40
- 조회 129
- 잡담
-
- SSG) 랜더스는 최정이 지타로 복귀 경기전 수비 훈련도 나가고 시위를 하더니 ㅎㅎ. 이숭용 감독이 수비 하지말고 들어오라고 해도 거부. 김재환 좌익수 갑니다.
- 17:40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어제 감독은 왜 그렇게 했어????? <<< 이거 걍 다 이길라고 그렇게 한건데 실패한거임
- 17:40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오늘 이겨서 앺겜때 올스타 ㄱㅅ인사 해줘잉
- 17:40
- 조회 21
- 잡담
-
- 혹시 야구장에서 파는 쿨토시 적셔서 쓰는거야?
- 17:40
- 조회 56
- 잡담
-
- SSG) 이숭용 진짜 감독으로 하는 게 뭐임??? 맨날 선수 의지 타령할거면 니가 그자리에 왜있냐
- 17:40
- 조회 11
- 잡담
-
- SSG) 하 순위도 최하위권인데 선수 갈아쓰는게 맞니
- 17:40
- 조회 19
- 잡담
-
- 우린 경기 때 주전선수 아들이 북돌이도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40
- 조회 102
- 잡담
-
- 엘지) 시구 시타 한분씩 하는 듯 ㅋㅋ
- 17:40
- 조회 52
- 잡담
-
- 핫게 알유스크래치? 가 존나웃기네
- 17:39
- 조회 156
- 잡담
-
- 엘지) 저 인원 시구 하니까 프듀때 생각나네
- 17:39
- 조회 106
- 잡담
-
- •° •° •°(°`▾´° )°• °•°•
- 17:39
- 조회 86
- 잡담
-
- 엘지) 사실 야구방에도 어제 응원가 협업 기사 떴을 때 응원가 공개와 함께 기습 시구
- 17:39
- 조회 36
- 잡담
-
-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루킹 삼진) 타자들아 치고 죽어
- 17:39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