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포수 하면 좋지
불펜 한명 더 늘리고
3포수면 포수 운용에 널널해야 하는데
우린 3포수로도 모자람ㅋㅋ
감독이 모자람ㅋ
불펜 한명 더 늘리고
3포수면 포수 운용에 널널해야 하는데
우린 3포수로도 모자람ㅋㅋ
감독이 모자람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6447 | onair | 선수단 진짜 투명한 성적충이라ㅋㅋㅋㅋ | 16:04 | 0 |
| 15206446 | onair | 두산) 그래두 우리 6명간다٩ʕ◍ᐢ-ᐢ◍ʔوꕤ*.゚ | 16:04 | 1 |
| 15206445 | onair | 기아) 우리 생각보다 많이가네...오 | 16:04 | 8 |
| 15206444 | onair | 한화) 와 우리 셋이나 있다!!! | 16:04 | 3 |
| 15206443 | onair | 삼성) 와 선수단 투표 4-5배 더 받았대 | 16:04 | 29 |
| 15206442 | onair | 아까 썰 맞네 엘지 둘이네...... | 16:04 | 30 |
| 15206441 | onair | 엘지 근데 성적에서 밀렸다기엔 1위 아녀? 저 시기가 성적이 좀 | 16:04 | 3 |
| 15206440 | onair | 강백호랑 박해민한테 왜그래 크보야....... | 16:04 | 26 |
| 15206439 | onair | 투표수 공개되지? 선수단투표 | 16:04 | 7 |
| 15206438 | 잡담 | 롯데) 얘드라 내년엔 시즌초부터 잘해봐 ∧( ◔ᴗ◔ )∧ 우리 줄세우기 잘해 | 16:04 | 8 |
| 15206437 | onair | 항상 나눔은 골고루 가는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 16:04 | 36 |
| 15206436 | onair | 역시 잘해야함 1 | 16:04 | 32 |
| 15206435 | 잡담 | 엘지) 야수는 안 아쉽고 투수는 너무 아쉽다 | 16:04 | 18 |
| 15206434 | onair | 삼성) 고령이 선수단 274? | 16:04 | 33 |
| 15206433 | onair | 한화) 아싸 우리 백호 인서 돌멩이 다 됐네 ㅊㅋㅊㅋ | 16:04 | 13 |
| 15206432 | onair | 기아) 감독추천은 누가가려나~~ | 16:04 | 18 |
| 15206431 | onair | 지타는 너무 뒤집힐 것 같았음 1 | 16:04 | 52 |
| 15206430 | onair | 최원준이 선수단으로 뒤집힌겨? 1 | 16:04 | 29 |
| 15206429 | onair | 두산) 섭이 팬투표 50여만표 앞섰는데 바뀐거래 4 | 16:04 | 102 |
| 15206428 | onair | 선수단이 뒤집은데는 ㄹㅇ 무조건 성적이네 | 16:04 | 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