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3포수 10개 구단 중 두 팀뿐임
264 3
2026.06.24 14:40
264 3
2포수 하면 좋지 

불펜 한명 더 늘리고

3포수면 포수 운용에 널널해야 하는데 

우린 3포수로도 모자람ㅋㅋ

감독이 모자람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06.21 42,2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6447 onair 선수단 진짜 투명한 성적충이라ㅋㅋㅋㅋ 16:04 0
15206446 onair 두산) 그래두 우리 6명간다٩ʕ◍ᐢ-ᐢ◍ʔوꕤ*.゚ 16:04 1
15206445 onair 기아) 우리 생각보다 많이가네...오 16:04 8
15206444 onair 한화) 와 우리 셋이나 있다!!! 16:04 3
15206443 onair 삼성) 와 선수단 투표 4-5배 더 받았대 16:04 29
15206442 onair 아까 썰 맞네 엘지 둘이네...... 16:04 30
15206441 onair 엘지 근데 성적에서 밀렸다기엔 1위 아녀? 저 시기가 성적이 좀 16:04 3
15206440 onair 강백호랑 박해민한테 왜그래 크보야....... 16:04 26
15206439 onair 투표수 공개되지? 선수단투표 16:04 7
15206438 잡담 롯데) 얘드라 내년엔 시즌초부터 잘해봐 ∧( ◔ᴗ◔ )∧ 우리 줄세우기 잘해 16:04 8
15206437 onair 항상 나눔은 골고루 가는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16:04 36
15206436 onair 역시 잘해야함 1 16:04 32
15206435 잡담 엘지) 야수는 안 아쉽고 투수는 너무 아쉽다 16:04 18
15206434 onair 삼성) 고령이 선수단 274? 16:04 33
15206433 onair 한화) 아싸 우리 백호 인서 돌멩이 다 됐네 ㅊㅋㅊㅋ 16:04 13
15206432 onair 기아) 감독추천은 누가가려나~~ 16:04 18
15206431 onair 지타는 너무 뒤집힐 것 같았음 1 16:04 52
15206430 onair 최원준이 선수단으로 뒤집힌겨? 1 16:04 29
15206429 onair 두산) 섭이 팬투표 50여만표 앞섰는데 바뀐거래 4 16:04 102
15206428 onair 선수단이 뒤집은데는 ㄹㅇ 무조건 성적이네 16:04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