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3포수 10개 구단 중 두 팀뿐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534389 무명의 더쿠 | 14:40 | 조회 수 273 2포수 하면 좋지 불펜 한명 더 늘리고 3포수면 포수 운용에 널널해야 하는데 우린 3포수로도 모자람ㅋㅋ 감독이 모자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