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키워줄 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36년만에 뽑힌 이글스 프랜차이즈 포수...
- 16:23
- 조회 0
- onair
-
- 롯데) 여기는 해운대 여긴 빗줄기 굵은데 사직은어때?
- 16:23
- 조회 0
- 잡담
-
- 한화) 외야 선수단 투표 라자랑 현빈이가 1,2위인 거 너무 대박
- 16:23
- 조회 3
- 잡담
-
- 엘지) 보경 주영 강훈 보내줘
- 16:23
- 조회 8
- 잡담
-
- 엔씨) 김휘집 미용실 어디야?
- 16:23
- 조회 8
- 잡담
-
- 감추는 보통 인원수 맞춰서 보내지?
- 16:23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어차피 감추로 가도 다 선수들 물어보고 컨디션 보고 보내는거니까
- 16:23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민재 드디어 7번 갔네 5,6번에서 고생 많았다
- 16:23
- 조회 1
- 잡담
-
- 기아) 감독이 딱히 글케 전략적으로 뽑진 않고 어린애들 많이 올린 것 같은데
- 16:23
- 조회 30
- 잡담
-
- 선수단투표 뭔가 시기영향도 있어보여
- 16:23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올해 올스타 애기들 많겠다
- 16:23
- 조회 22
- 잡담
-
- 엔씨) 빵은 빵이고 정말 주원인 기특툴을 갖췄네
- 16:23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선수단 투표수 쭉 봣는데.. 21명이 우리로 줄세웠나봐 ^ᶘ=𓏗ᴥ𓏗=ᶅ^
- 16:23
- 조회 93
- 잡담
-
- 한화) 근데 감추는 어케 가는거야
- 16:23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아 근데 난 보경이 내년에 부상이탈없이 본인 페이스 달리면 내년에는 ㄹㅇ 투표로 보내줄수있을 것 같음
- 16:23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어쨌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투표 진짜 열심히 해따 최고
- 16:23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올러 종아리에 계신분은 좀 힘들겠지?
- 16:23
- 조회 47
- 잡담
-
- 엔씨) 하소미 보는거야? ‧˚₊*̥ʕ* ⁰̷̴͈꒨⁰̷̴͈ ʔ‧˚₊*̥
- 16:23
- 조회 25
- 잡담
-
- 기아) 끼끼는 작년엔 퓨쳐스 올스타 가구 올해는 크보 올스타
- 16:23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엥씨가 생각보다 많이 받앗음 선수단표
- 16:23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