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진심인 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라자도 갔으면 좊았을텐데
- 16:06
- 조회 0
- onair
-
- SSG) 난 아까 유격 뒤집혔다해서 설마 성한이?? 했는데 나눔이라길래 네 그래요 함
- 16:06
- 조회 0
- 잡담
-
- 삼성) 2년연속 배찬승 이승민 꿍얼꿍얼하다가 선수단으로 뒤집어서 감 ꒰( •́Ⱉ•̀;ก)꒱💦
- 16:06
- 조회 0
- 잡담
-
- 엔씨) 성적 좋아서 선수단 표 많이 받은걸까..? ( ⸝⸝ᵒ̴̶̷ Ⱉ ᵒ̴̶̷⸝⸝ )ꔪ
- 16:05
- 조회 4
- onair
-
- 엘지) 굴절분노로 개못했는데 계속 2군 안보내는거에 빡침
- 16:05
- 조회 16
- onair
-
- kt) 그럼 이제 언준이의 공주코스프레가 남은건가 ᡣ( ˶ᵔ ▾ ᵔ˶ )𐭩
- 16:05
- 조회 6
- onair
-
- 두산) 연어 못했어요 ㅠㅠ 우리 누구누구 가??
- 16:05
- 조회 11
- onair
-
- 한화) 투표 열심히 한 보람이 있네ㅋㅋㅋㅋ
- 16:05
- 조회 8
- onair
-
- kt) 스스로 쟁취해낸 베스트12 ⸜̑⸝͂˖໋⸰₍⸝⸝• ▾• ₎⸝⸝ި ʕᦏ´-
- 16:05
- 조회 7
- onair
-
- 엔씨) 야들아 우리 2명이나 보낸다
- 16:05
- 조회 14
- onair
-
- 두산) ㅅㅈㅎ 이 순위로 6명이면 곰많은거야ㅜㅜㅜㅠㅠ
- 16:0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근데이정도면 우리 ㄹㅇ선방함
- 16:05
- 조회 5
- onair
-
- 엔씨) 우와 빵 쭈 올스타다
- 16:05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영하야 이렇게 된거 정우만큼 준비해 가는거다
- 16:05
- 조회 7
- 잡담
-
- 올러 간 거 봐봐 ㄹㅇ 성적충 그자체의 투표...
- 16:05
- 조회 66
- 잡담
-
- 엘지) 팬투표로 많이 못보내게 되더라도 잠실마지막올스타때 투표열심히해서 뿌듯함ㅋㅋㅋ
- 16:05
- 조회 15
- onair
-
- 예년까지 수기표라 선수단 무효표가 나왔는데 올해 패드로 하고 성적도 보여줘서 선수단 사표가 없음 ㅇㅇ
- 16:05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제발 감추로 뉴곰이랑 상규
- 16:05
- 조회 7
- 잡담
-
- 한화) 행복하다 희희
- 16:05
- 조회 6
- onair
-
- 엘지) 우리팀 선수들도 다 성적 보고 투표해서 뒤집힌 거 할 말이 없음
- 16:05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