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꺼져라 양키스 ㅜ
58 0
2026.06.24 14:38
58 0

왜 자꾸 저래 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8 06.22 32,6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6717 잡담 한화) 인서 선수단투표 압도적이네 16:08 0
15206716 잡담 SSG) 저번 잠실올스타땐 우리팀 진짜 많이가서 좋았는데.. 16:08 0
15206715 잡담 곽빈 가서 다행이다 16:08 0
15206714 잡담 두산) 팬이랑 마케팅팀은 조별과제 잘했으니까 16:08 1
15206713 잡담 엔씨) 아 벅차오름...우리 키스톤... 16:08 0
15206712 onair 최원준은 성적보면 당연히 갈거같았어 1 16:08 9
15206711 잡담 두산) 아니 우리 팬투표 진짜 힘 엄청 낸거임 16:08 8
15206710 잡담 한화) 인서가 5월에 ㄹㅇ 요란하게 잘했어 16:08 10
15206709 잡담 기아) 와 올러 선수단 표 150표야 미친ㅋㅋㅋㅋㅋㅋㅋ 3 16:08 57
15206708 잡담 엘지) 낫 마이 폴트 16:08 33
15206707 잡담 한화) 아니얘들아 인서 선수단투표 개잘받음ㅋㅋㅋㅋ 1 16:08 25
15206706 잡담 두산) 뜨빔 가는거 너무 좋다 16:08 3
15206705 잡담 기아) 와 합산결과 보니까 끼끼 ㄹㅇ 아슬아슬했네 16:08 24
15206704 잡담 두산) 찬호 왠지 총점 얼마 차이 안 날 거 같음 16:08 11
15206703 onair 엘지) 강훈이 선수단표 잘받았네 16:08 29
15206702 잡담 투표 결과도 공개하지? 3 16:08 21
15206701 잡담 두산) 찬숭아 너 팬투표로 간다 16:08 10
15206700 잡담 기아) 오 도영이 선수단표 275표나 받음 5 16:08 45
15206699 잡담 한화) 와 인서 선수단 투표 많이 받았다 16:08 12
15206698 잡담 엘지) 투표 열심히 했는데 아쉽긴 하다 16:08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