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한건 지금보다환하게
빛날꺼야 아직서막일뿐야
호령이한테 진짜 딱이야가사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2 | 00:05 | 9,8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6717 | 잡담 | 와 올러 보니까 선수단표로 뒤집히기 가능이네 | 16:08 | 0 |
| 15206716 | 잡담 | SSG) 최정 급이어야 가는게 정말 너무 커트라인 높고요 | 16:08 | 0 |
| 15206715 | 잡담 | 근데 선수단 투표 다 납득감 | 16:08 | 11 |
| 15206714 | 잡담 | 삼성) 형우 선수단 278표 진짜미쳤네 | 16:08 | 6 |
| 15206713 | 잡담 | 한화) 라자 선수단 진짜 잘 받았네ㅠ 아쉬워 | 16:08 | 23 |
| 15206712 | 잡담 | 한화) 인서 선수단투표 압도적이네 | 16:08 | 7 |
| 15206711 | 잡담 | SSG) 저번 잠실올스타땐 우리팀 진짜 많이가서 좋았는데.. | 16:08 | 3 |
| 15206710 | 잡담 | 곽빈 가서 다행이다 | 16:08 | 10 |
| 15206709 | 잡담 | 두산) 팬이랑 마케팅팀은 조별과제 잘했으니까 | 16:08 | 9 |
| 15206708 | 잡담 | 엔씨) 아 벅차오름...우리 키스톤... | 16:08 | 0 |
| 15206707 | onair | 최원준은 성적보면 당연히 갈거같았어 2 | 16:08 | 22 |
| 15206706 | 잡담 | 두산) 아니 우리 팬투표 진짜 힘 엄청 낸거임 1 | 16:08 | 15 |
| 15206705 | 잡담 | 한화) 인서가 5월에 ㄹㅇ 요란하게 잘했어 | 16:08 | 12 |
| 15206704 | 잡담 | 기아) 와 올러 선수단 표 150표야 미친ㅋㅋㅋㅋㅋㅋㅋ 4 | 16:08 | 90 |
| 15206703 | 잡담 | 엘지) 낫 마이 폴트 | 16:08 | 43 |
| 15206702 | 잡담 | 한화) 아니얘들아 인서 선수단투표 개잘받음ㅋㅋㅋㅋ 2 | 16:08 | 35 |
| 15206701 | 잡담 | 두산) 뜨빔 가는거 너무 좋다 | 16:08 | 4 |
| 15206700 | 잡담 | 기아) 와 합산결과 보니까 끼끼 ㄹㅇ 아슬아슬했네 | 16:08 | 28 |
| 15206699 | 잡담 | 두산) 찬호 왠지 총점 얼마 차이 안 날 거 같음 | 16:08 | 16 |
| 15206698 | onair | 엘지) 강훈이 선수단표 잘받았네 | 16:08 |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