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실화냐 300만달러면 46억..?
잡담 [단독] '최대어' 하현승,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KBO 잔류 선언했는데, 양키스 이렇게 진심이라니
18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6226 | onair | 기아) 또잉이 암 가야제 또잉이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 16:01 | 3 |
| 15206225 | onair | 기아) 도영이 간다 | 16:01 | 10 |
| 15206224 | onair | SSG) 역시 정이는 됐다 | 16:01 | 14 |
| 15206223 | onair | 두산) 곽빈 이영하 양의지 박준순 확정 | 16:01 | 7 |
| 15206222 | onair | 한화) ㅁㅊ 우리 인서 개큰 생일파티 ㅠㅠㅠㅠㅠ | 16:01 | 6 |
| 15206221 | onair | 두산) 뒤집혔다그래서 순이 뒤집힌줄 알고 개놀랫네 | 16:01 | 15 |
| 15206220 | onair | 아니 씨발 자꾸 멀 설명하겠다는 거야 알겠으니까 걍 한 번에 띄워 | 16:01 | 11 |
| 15206219 | onair | 선수들 철저한 성적충이다 | 16:01 | 28 |
| 15206218 | 잡담 | 키움) 딴 세상일같네 2 | 16:01 | 69 |
| 15206217 | onair | 엘지) 선수단에서 밀린건 니네책임 어어 | 16:01 | 48 |
| 15206216 | onair | 원래 2루수 팬투표는 누구였어? 4 | 16:01 | 56 |
| 15206215 | onair | 엘지) 두 명 찐인가 보네 | 16:01 | 130 |
| 15206214 | onair | 신민재 투표 높았는데 선수단 차이가 컸나보다 | 16:01 | 108 |
| 15206213 | onair | 지금 선수단투표까지 포함인거 맞지? 7 | 16:01 | 157 |
| 15206212 | onair | 아니 근데 박민우 너무 잘함ㅋㅋㅋㅋ 1 | 16:01 | 85 |
| 15206211 | onair | 두산) 이영하 뽑혔으니까 분장 개무리해라 | 16:01 | 20 |
| 15206210 | onair | 그냥 한번에좀 보여주십쇼 2 | 16:01 | 16 |
| 15206209 | onair | 한화) 인서야 ( o̴̶̷ ө o̴̶̷ ) | 16:01 | 24 |
| 15206208 | onair | 삼성) 작년엔 깔뚱 올해는 승민이 가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6:01 | 17 |
| 15206207 | onair | 기아) 올러 해영 영탁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 16:01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