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강미노는 작년 가을에 벅벅 갈아쓴거 여파도 있다 생각함
127 3
2026.06.24 14:36
127 3

나이도 있지만 그때 너무 갈았음 ㅠ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2 00:05 9,8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6717 잡담 두산) 찬숭아 득표수 외우고 다니걸아 16:08 0
15206716 잡담 한화) 인서 선수단투표 봐봐 대박 16:08 1
15206715 잡담 kt) 원준이 선수단 253표 16:08 3
15206714 onair 선수단표 많이 받은것 같아 보이는 선수들 대부분 성적이 존잘 16:08 7
15206713 잡담 엘지) 내년에 투표 안한다는 말은 왜 하는거야?? 16:08 9
15206712 잡담 엔씨) 박민우 하솜새봄브이로그 잠실에서찍어라 16:08 1
15206711 잡담 엘지) 아쉬운건 주영이랑 강훈이 16:08 4
15206710 잡담 kt) 쭌 선수단 투표 미쳤다(p) 16:08 39
15206709 onair 엘지) 세호 맨날 라방하면서 투표 독려 개열심히 했는데 그래도 오스틴은 보낼 수 있어서 다행임 16:08 7
15206708 잡담 한화) 라자가 제일 아깝다 ㅠㅠ 아깝게 4등 ㅠㅠ 16:08 8
15206707 onair 두산) 정우진짜 아쉽다 상반기에 잘해줬는데 16:08 6
15206706 잡담 한화) 와 근데 라자 선수단투표 잘받았다 16:08 9
15206705 onair 엘지) 아악 강훈이 선수단 투표 6표 차이였네 와 근데 진짜 선방했다 2 16:08 30
15206704 잡담 삼성) 어둠의 빼뱀단 반토막 났다 빼뱀아 2 16:08 28
15206703 잡담 기아) 영탁이 선수단 투표 많이받은거 너무 좋다 ㅋㅋㅋ 16:08 14
15206702 잡담 두산) 근데 차노 팬투표로 붙었다는?거 좀 의외다 16:08 48
15206701 잡담 두산) 아 근데 우리 진심 최선을 다한거라ㅋㅋㅋㅋㅋ 16:08 2
15206700 잡담 와 올러 보니까 선수단표로 뒤집히기 가능이네 16:08 32
15206699 잡담 SSG) 최정 급이어야 가는게 정말 너무 커트라인 높고요 16:08 16
15206698 잡담 근데 선수단 투표 다 납득감 16:08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