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간 7키로빠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우취각이얌..?
- 18:19
- 조회 2
- 잡담
-
- 국대 유니폼 디자인 바껴?
- 18:19
- 조회 5
- 잡담
-
- SSG) 근데 감독 하는 말만 들으면 감독 말을 다 안듣는데
- 18:19
- 조회 4
- 잡담
-
- 삼성) 감독 진짜 싫다
- 18:1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재석이한텐 미안하지만 굳이 빠져야하면 메론이보단 재석이같은데
- 18:18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아니 난 ㅅㅈㅎ 아겜까지 생각해도 유영웅 별로야...
- 18:18
- 조회 83
- 잡담
-
- 삼성) ㅅㅈㅎ감독 편애는 몰르겟고 못믿는것만 알겟음
- 18:18
- 조회 30
- 잡담
-
- 삼성) 박진만 선발한테 기대하는게 진짜 엄청 심해서 선발관련 막말 제법 많이하고 그거 관련해서 핀트가 나감.. 매년 그랬어..
- 18:18
- 조회 21
- 잡담
-
- 삼성) 감독 기행덕에 원태 귀족선발 개꿀보직됨
- 18:17
- 조회 45
- 잡담
-
- 삼성) 6선발 돌려서 최원태인 규정이닝 못채울수도있단 얘기듣고 어이없었음 ꒰( •᷄ᴗ•᷅ )꒱
- 18:17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동사로짜야 홍대나 연남쪽 맛집 추천 가능할까?
- 18:17
- 조회 11
- 잡담
-
- 선수들 개성적충인 게 크게 유명하지 않은 선수여도 그해 성적 좋으면 뽑아주더라
- 18:17
- 조회 42
- 잡담
-
- 롯데) 이분 아이블랙으로 하트 그린걸까?
- 18:17
- 조회 113
- 잡담
-
- 엘지) 오늘의 소박한 꿈
- 18:17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얘들아 내가 수리네에서 임티 쌔벼왓어 연승하는 빔이래 ๛ ก^ᶘ=ー̀ ᴥ ー́ก=ᶅ^ ๛ ก^ᶘ=ー̀ ᴥ ー́ก=ᶅ^ ๛ ก^ᶘ=ー̀ ᴥ ー́ก=ᶅ^
- 18:17
- 조회 68
- 잡담
-
- SSG) 듀스톤 진짜 바보들이다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8:17
- 조회 35
- 잡담
-
- 기아) 난 이게 웃겼어 끼끼 이러고 수비도 본거 ㅋㅋㅋㅋㅋ
- 18:17
- 조회 147
- 잡담
-
- 삼성) 지금도 팬들은 6선발해줘서 귀족선발한다고 원태인 최원태만 욕하잖아
- 18:16
- 조회 79
- 잡담
-
- 삼성) 창섭이도 완봉해서 승격..했지
- 18:16
- 조회 86
- 잡담
-
- 롯데) 사직 비 옵미꺼?
- 18:16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