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Θ⌒〃)ゝ
잡담 ㅇㅇㄱ 난 크림을 안먹어서 크새 껍데기 다 떼고 새우만 먹어봤슈∧(〃⌒Θ⌒〃)ゝ
2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6528 | onair | 엘지) 야수는 지환이 상징성 때문에 좀 아쉬운 거 빼면 팬들은 최선을 다했는데 | 16:05 | 0 |
| 15206527 | 잡담 | 엘지) 그럼 감추로 보내줘 베12 2명밖에 없는데 | 16:05 | 1 |
| 15206526 | onair | 두산) 이 순위에 6명은 팬들이 진짜 개큰 노력한거다 | 16:05 | 1 |
| 15206525 | onair | SSG) 나는 성한이 베스트12 뽑히는게 목표였어서 | 16:05 | 3 |
| 15206524 | 잡담 | ₍ ´.‸.` ₎ | 16:05 | 7 |
| 15206523 | onair | 두산) 이 정도면 생각보다 방어 잘됐다 ദ്ദിʕ •̅𐃬•̅ʔ | 16:05 | 2 |
| 15206522 | 잡담 | 삼성) 승민이는 선수단 투표 얼마나 받았대? | 16:05 | 16 |
| 15206521 | onair | 감추는 언제 얼려줌?? 1 | 16:05 | 15 |
| 15206520 | onair | 선수단은 성적충이 맞음 개개인 달라도 합치면 성적충임 | 16:05 | 24 |
| 15206519 | onair | 기아) 우리 선수단 표 잘받은건가? | 16:05 | 22 |
| 15206518 | onair | 한화) 옌청이만 감추로 좀 갔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 16:05 | 14 |
| 15206517 | 잡담 | SSG) 아니 알았는데 알았지만 개속상하다 | 16:05 | 48 |
| 15206516 | 잡담 | 엘지) 선수들 성적충이라니까ㅠㅋㅋㅋㅋㅋ | 16:05 | 55 |
| 15206515 | onair | 삼성) 승민이는 솔직히 1도 기대 안했는데 다행이고 승규는 감추로라도 갈것 같음 1 | 16:05 | 28 |
| 15206514 | onair | 엘지 선수단 투표 약했다 | 16:05 | 109 |
| 15206513 | 잡담 | SSG) 흥참동들은 진짜 열심히해도 한명 보낼까말까여.. | 16:05 | 28 |
| 15206512 | 잡담 | 두산) 우리 감추로 갈 수는 있나ㅜㅜ..? | 16:05 | 44 |
| 15206511 | 잡담 | 기아) 만족스럽긴한데 | 16:05 | 57 |
| 15206510 | onair | 두산) 못가는 사람이 오빠 정우 오랑 지훈 + 엥 메론 | 16:05 | 27 |
| 15206509 | 잡담 | 한화) 진짜 꼭 보내야되는 세명은 다 갔네 아싸 ㅎㅎㅎ 1 | 16:05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