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난 크림을 안먹어서 크새 껍데기 다 떼고 새우만 먹어봤슈∧(〃⌒Θ⌒〃)ゝ https://theqoo.net/kbaseball/4255528800 무명의 더쿠 | 14:35 | 조회 수 27 ∧(〃⌒Θ⌒〃)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