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달간 직관 다니면서 2키로 빠졌어
경기 시작 1시간전에 크새 먹고 경기중에는 제로콜라만 먹어
경기 시작 1시간전에 크새 먹고 경기중에는 제로콜라만 먹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 06.22 | 33,3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47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8786 | onair | 삼성) 하 득점권 작년1위 올해7위 | 18:20 | 21 |
| 15208785 | 잡담 | 롯데) (◔ Θ ◔ ) 문익점매기 1 | 18:20 | 16 |
| 15208784 | 잡담 | 삼성) 결론적으로 귀족선발이야기는 좌승때문에 인터뷰한건데 1 | 18:20 | 18 |
| 15208783 | onair | 두산) 엇 찬호... 5 | 18:20 | 75 |
| 15208782 | 잡담 | kt) |ૂ •͈ᴗ•͈ ₎ა 키티야 혹시 위팍에 또리 키링인형 팔아?? | 18:19 | 15 |
| 15208781 | 잡담 | 롯데) 비 생각보다 많이 오네 1 | 18:19 | 32 |
| 15208780 | 잡담 | 두산) 이정도로 믿고 기용해주는데 반등의 기미도 안보이는 안재석도 여러모로 대단하다 1 | 18:19 | 22 |
| 15208779 | 잡담 | 기아) 요즘 세륙님 바쁘신가 | 18:19 | 81 |
| 15208778 | 잡담 | 두산) 어쨋든 오늘 경기 기대된다 | 18:19 | 16 |
| 15208777 | 잡담 | 롯데) 지금 부산이 얼마나 춥냐면 | 18:19 | 42 |
| 15208776 | onair | 한화) 이여아 섹시멧 속쌍있네 | 18:19 | 26 |
| 15208775 | 잡담 | 한화) ㅈㅍ미안 나눔 글 | 18:19 | 40 |
| 15208774 | 잡담 | 얼유 스크래치? 이거 실화야? 1 | 18:19 | 35 |
| 15208773 | 잡담 | 엔씨) 우취각이얌..? | 18:19 | 46 |
| 15208772 | 잡담 | 국대 유니폼 디자인 바껴? | 18:19 | 18 |
| 15208771 | 잡담 | SSG) 근데 감독 하는 말만 들으면 감독 말을 다 안듣는데 | 18:19 | 42 |
| 15208770 | 잡담 | 삼성) 감독 진짜 싫다 | 18:19 | 26 |
| 15208769 | 잡담 | 두산) 재석이한텐 미안하지만 굳이 빠져야하면 메론이보단 재석이같은데 1 | 18:18 | 40 |
| 15208768 | 잡담 | 삼성) 아니 난 ㅅㅈㅎ 아겜까지 생각해도 유영웅 별로야... 6 | 18:18 | 144 |
| 15208767 | 잡담 | 삼성) ㅅㅈㅎ감독 편애는 몰르겟고 못믿는것만 알겟음 3 | 18:18 | 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