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직관가는데 키캡키링 있을라나 모르겠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525639 무명의 더쿠 | 14:32 | 조회 수 130 키캡키링 뽑고싶운뎁 ㅠㅠㅠㅠㅠㅠㅠ 노란수건 오늘은 있을까????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