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기가 진짜 좋아!! 가방에도 쏙 들어감!!
요롷게만 작아도 너무너무 편할 것 같은데... 팔각봉이 큰게 가끔 너무 아쉬움!
홈런볼 응원배트 나름 소리도 괜찮게 나고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애
대신에 끈은 없어서 집에 있는 끈 아무거나 굴러다니는 거 묶으려고!

크기가 진짜 좋아!! 가방에도 쏙 들어감!!
요롷게만 작아도 너무너무 편할 것 같은데... 팔각봉이 큰게 가끔 너무 아쉬움!
홈런볼 응원배트 나름 소리도 괜찮게 나고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애
대신에 끈은 없어서 집에 있는 끈 아무거나 굴러다니는 거 묶으려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1880 | onair | kt) ㅇㄴㅈㄹ | 19:41 | 0 |
| 15211879 | onair | 엘지) 진짜 이해가 안되네 저기서 굳이 왜 뛰어 | 19:41 | 0 |
| 15211878 | onair | 삼성) 영웅이 손 와카너ㅠㅠㅠ | 19:41 | 2 |
| 15211877 | onair | SSG) ㅇㄴㅈㄹ 🌸❤️ ₊·*◟૮₍ ⌯˘ - ˘ ⌯ ₎ა◜‧*・ ❤️🌸 | 19:41 | 2 |
| 15211876 | onair | 삼성) 김영웅 손에 피나 ㅜㅜ | 19:41 | 14 |
| 15211875 | onair | 엘지) 굳이 안뛰어도 됐는데 왜ㅠ 아깝게 | 19:41 | 8 |
| 15211874 | onair | 엘지) 제물이벌써두개? | 19:41 | 5 |
| 15211873 | onair | 엔씨) 휘집이 간만이라그런가 엄청 똘똘해보이고 | 19:41 | 5 |
| 15211872 | onair | 삼성) 으잉? 정복 팔부분? | 19:41 | 38 |
| 15211871 | onair | 한화) 힝.. 잘 맞았는데 | 19:41 | 16 |
| 15211870 | onair | 기아) ㅇㄴㅈㄹ (づ。◕‿‿◕。)づ(づ。◕‿‿◕。)づ 2 | 19:41 | 9 |
| 15211869 | onair | 삼성) 갑자기 궁금한데 글러브 들고있는 팔이 글러브보다 먼저 닿은거도 인정이야?? | 19:41 | 15 |
| 15211868 | onair | 기아) 수비때문에 민이 아깝긴 한데 1군에서 살아남으려면 타격 스탯업은 해야됨 1 | 19:41 | 14 |
| 15211867 | onair | 기아) ㅇㄴㅈㄹ (づ。◕‿‿◕。)づ(づ。◕‿‿◕。)づ 5 | 19:41 | 15 |
| 15211866 | onair | 한화) 아 잘맞았는데ㅔㅔㅔㅔ 1 | 19:41 | 27 |
| 15211865 | onair | 엘지) 개 큰 제물 | 19:41 | 32 |
| 15211864 | onair | 엘지) 진심 가지가지들 한다 | 19:41 | 30 |
| 15211863 | onair | kt) 1ㅡ2 | 19:41 | 7 |
| 15211862 | onair | kt) 2사위즈 가보자고๛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19:41 | 8 |
| 15211861 | onair | 삼성) 그와중에 김영웅 어디다쳤니? ꒰(›´-`‹ )꒱ 2 | 19:41 | 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