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좀해주라..찾아보니 캡슐가격도 만만치않던데.. 지금은 그냥 액상콜드브루 타먹고있어 ₍ ´.‸.` ₎
잡담 ㅇㅇㄱ 얘들아 나 매일 집에서 커피한잔씩 먹는데 머신들일까?? ㅠㅠ
107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추천좀해주라..찾아보니 캡슐가격도 만만치않던데.. 지금은 그냥 액상콜드브루 타먹고있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