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다가 실내라서 사람들 꽉껴상태로 다니다 식은땀나고 토할거 같아서 나와서 당수혈함..................
잡담 ㅇㅇㄱ 도서전 왔는데 체감상 야구장보다도 사람이 가득하다
12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거기다가 실내라서 사람들 꽉껴상태로 다니다 식은땀나고 토할거 같아서 나와서 당수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