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젊음을 의미하는 청춘이 아니라 해야하고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청춘이라고ㅠ 전에 갸티비 젠가 컨텐츠 자막에 달렸던 '내 이름은 김호령 오래걸려도 해내고 말죠' 이 말이 정말 딱 들어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