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이턍 마지막으로 본게 소녀시대 팬이라고 말하면서 두산 덕아웃 간 날인거 실화냐고
310 2
2026.06.24 14:06
310 2

언제오냐고 이턍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06.21 43,53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281 잡담 우리 정복 불태워야해 17:22 0
15208280 잡담 노출은 쓱이 대박이야 17:22 52
15208279 잡담 엘지) 나 진짜 솔직히 말하면 노출있어도 예쁘면 노상관이긴 함 2 17:22 38
15208278 잡담 너넨 싫어하는팀이 있어? 24 17:22 184
15208277 잡담 삐끼삐끼 뜬것도 사실 그 직업 정신때문에 뜬건데 다들 죄다 릴스만 노리니깐 별로다 17:22 43
15208276 잡담 한화) 수리들아 나 현생이슈로 최근 경기 못봤는데 현빈이 중견수 봤더라고(ㄷㄷㄷ) 1 17:22 11
15208275 잡담 난 치어들 추구미 인방 비제이인것 같다는 말 공감하는게 1 17:22 66
15208274 잡담 올스타에서 하솜 때때 볼 수 있다 둘 다 넘 ㄱㅇㅇ 1 17:22 61
15208273 잡담 우리는 작년까지 영원히 에오에 사뿐사뿐이랑 프듀48 루머만 존나 췄었음 ^ᶘ=•̅ ᴥ •̅=ᶅ^ 1 17:22 30
15208272 잡담 하 내 쏘치를 다시 팀장으로 17:22 31
15208271 잡담 기아) 근데 왜 네일은 그동안 올스타 못나갔었대?? 17:22 45
15208270 잡담 삼성) 전체카테에서 또 말나오니 하는말인데 기존업체치어랑 신규업체치어들만 가는 경기랑 너무 차이가 극명해서 더 힘든 1 17:22 60
15208269 잡담 엘지) 샤갈 틈새공략 보소 ;;;;; 4 17:22 102
15208268 잡담 엘지) 정엔터는 올해까지면 좋겠어 17:22 19
15208267 잡담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 이게 엔씨였나 열받음 이거 5 17:21 122
15208266 잡담 그래서 이주은치어 대만에 계속 있어?? 3 17:21 181
15208265 잡담 엘지) 응단은 이번에 클래식시리즈때도 엄청 욕먹었는데 3 17:21 88
15208264 잡담 랑이야 이거 뭐야? 7 17:21 151
15208263 잡담 기아) 탐다오말고 이솝휠도좋은데 17:21 52
15208262 잡담 한화) 인서가 너무 기특하다.. 17:21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