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시타 라는 걸 지금 나 너무 오랜만에 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김주원 홈런더비 후보인가?
- 16:41
- 조회 0
- 잡담
-
- 엔씨) 휘집이가 타격 못하고 송구 실책이 나오더라도 절대로 휘집이를 보고싶은 이유
- 16:41
- 조회 0
- 잡담
-
- 두산) 전다민 오늘 1회초 타석만 서고 1회말에 바로 교체됐었음
- 16:41
- 조회 0
- 잡담
-
- 두산) 선발 샤브샤브중인게 웃긴데 안웃겨
- 16:41
- 조회 2
- 잡담
-
- 두산) 누구 부상만 아니면 된다
- 16:41
- 조회 2
- 잡담
-
- 뉴비인데 올스타 하면 야없날 며칠인거야?
- 16:41
- 조회 3
- 잡담
-
- SSG) 정이 갈지 안갈지는 모르겠지만 ૮₍ -̥̥᷄ _ -̥̥᷅ ₎ა
- 16:41
- 조회 2
- 잡담
-
- 삼성) 진짜 누굴위한 휴식인지 모르겠네
- 16:41
- 조회 6
- 잡담
-
- SSG) 오늘 신인민준이 쓰는거 자체가 건우 주2회 안시킬라하는거 아녓어?
- 16:41
- 조회 1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는 1이닝만 투구하고 컨디션을 점검한 뒤 즉각 1군 콜업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었다. 보고를 받은 김 감독은 "내일(25일) 온다"고 밝혔다.이이무라는 1이닝 2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만루에서 삼진을 빼앗았다.
- 16:41
- 조회 8
- 잡담
-
- 두산) 만약 수빈이 내린다고 해도 수행이가 있는데
- 16:41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외야너무 많은데 무슨생각이지...
- 16:41
- 조회 22
- 잡담
-
- 엘지) 강훈이는 홀드 경쟁도 그렇고 스탯도 오염되긴 했지만 괜찮은 편이어서 성적보다는 인지도에 밀려서 그런듯
- 16:41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근데 급해서 전다민을 올린거면 누군가는 말소 되어야하는거 아닌가..??
- 16:41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아니 외야 말고 종성이나 성재가 올라올줄 외야 개끼지 않나
- 16:41
- 조회 6
- 잡담
-
- 롯데) 난 사직 갈 기회가 진짜 없어서 팬싸 서울에서도 해준대서 좋아하고 있었는데
- 16:41
- 조회 37
- 잡담
-
- SSG) 성한이 선수단 투표 잘받을거같긴했음 ㅠ
- 16:41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수행이한테 뭔일 있는거 아니면 전다민 도대체 왜...? 싶은데
- 16:41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영탁이는 갸티비누나들이 코코몽으로 꼬셔서 아잇그걸어떻게해요 하다가 결국 코코몽하고 나올거같음
- 16:41
- 조회 33
- 잡담
-
- 홈런더비 후보 선수들 누구누구지
- 16:41
- 조회 48
- 잡담